안녕하세요.
매탄동에 있는 S 전자를 다니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영어를 한동안 놓고 지내다가 오픽 점수가 필요해서 어디를 다닐까 찾던 중, 오피아 어학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회사에서 걸어서 5분 거리의 아주 근접한 곳에 위치되어 있고 친절하고 꽃미소를 가지신 원장님과 상담 후 괜찮다고 판단되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 동안 수원에서 영어학원 다닐만한 곳이 별루 없었습니다. 일대일 학원도 없었구요.
그래서 많이들 서울로 다니셨잖아요? 근데, 거리가 너무 멀고,꾸준하기가 힘들고...
근데 오피아는 수원이라 거리도 가깝고 지금 수업을 얼마 듣지는 않았지만,
수원에 있는 분들이라면 굳이 서울 가지 않으셔도 될만큼...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Key point는 Good Quality and short distance ~ !
알아보다가 2군데 정도를 고민하다가 오피아 어학원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일대일 전문 학원이었고, 새 건물의 냄새가 나서 더 좋았습니다. ㅋ
사실 3년전쯤... IM3 성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3년을 손 놓고 지내다가, 2016년 1월달에 한달 서울에서 대형강의 수업을 듣고 시험을 봤는데 ~ IM2 ... !
충격 받고 ~ 게으른 성격 탓인지 ~ 또 몇달을 손 놓고 지냈습니다.
다시 멘탈을 재정비하고, 7월2일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일대일 학원이라 그런지 제 단점을 적나라하게 알수 있었고, 수업시간 내내 발화하면서 그때 그때 선생님께서 수정사항을 집어주시고 또 연습.... 또 연습....
그리고 80개 ~ 100개 가까이 되는 지문을 외울 필요가 없는, 사실 다 외울자신도 없고, 외운다해도 버벅거리고 ~!
제 상황에 맞도록 선생님과 같이 만들어나가는 만능 스크립트 또한 굉장히 좋았습니다.
그리 외울 분량이 크지 않았습니다. 적었다고 표현하는게 더 맞을거 같네요.
이것들을 어떻게 활용하느냐? 어감을 어떻게 하느냐? Eye Contact을 하면서 집중 연습 ~ !
2주 수업후 (4회) 우선 연습삼아서 시험을 봐 보았습니다.
결과는 IH ~ ^^
올해 9월달 안으로 AL 따는 목표로 현재 진행 중 입니다.
그 전에 따면 더 좋겠지만요 ^^
담당 선생님의 Teaching Skill이 좋습니다.
실력도 좋으시구, 외모도 이쁘시구요 ㅋ 수업시간 내내 재미있고 즐겁게 진행해 주십니다.
실명을 허락없이 거론하기 그렇지만, 이 * 현 선생님입니다.
이상입니다.
AL을 향해 ~ Let's Go for it !
※ 2016년 7월 22일에 작성된 후기를 그대로 재게시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매탄동에 있는 S 전자를 다니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영어를 한동안 놓고 지내다가 오픽 점수가 필요해서 어디를 다닐까 찾던 중, 오피아 어학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회사에서 걸어서 5분 거리의 아주 근접한 곳에 위치되어 있고 친절하고 꽃미소를 가지신 원장님과 상담 후 괜찮다고 판단되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 동안 수원에서 영어학원 다닐만한 곳이 별루 없었습니다. 일대일 학원도 없었구요.
그래서 많이들 서울로 다니셨잖아요? 근데, 거리가 너무 멀고,꾸준하기가 힘들고...
근데 오피아는 수원이라 거리도 가깝고 지금 수업을 얼마 듣지는 않았지만,
수원에 있는 분들이라면 굳이 서울 가지 않으셔도 될만큼...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Key point는 Good Quality and short distance ~ ! 알아보다가 2군데 정도를 고민하다가 오피아 어학원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일대일 전문 학원이었고, 새 건물의 냄새가 나서 더 좋았습니다. ㅋ
사실 3년전쯤... IM3 성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3년을 손 놓고 지내다가, 2016년 1월달에 한달 서울에서 대형강의 수업을 듣고 시험을 봤는데 ~ IM2 ... !
충격 받고 ~ 게으른 성격 탓인지 ~ 또 몇달을 손 놓고 지냈습니다. 다시 멘탈을 재정비하고, 7월2일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일대일 학원이라 그런지 제 단점을 적나라하게 알수 있었고, 수업시간 내내 발화하면서 그때 그때 선생님께서 수정사항을 집어주시고 또 연습.... 또 연습.... 그리고 80개 ~ 100개 가까이 되는 지문을 외울 필요가 없는, 사실 다 외울자신도 없고, 외운다해도 버벅거리고 ~! 제 상황에 맞도록 선생님과 같이 만들어나가는 만능 스크립트 또한 굉장히 좋았습니다.
그리 외울 분량이 크지 않았습니다. 적었다고 표현하는게 더 맞을거 같네요.
이것들을 어떻게 활용하느냐? 어감을 어떻게 하느냐? Eye Contact을 하면서 집중 연습 ~ ! 2주 수업후 (4회) 우선 연습삼아서 시험을 봐 보았습니다.
결과는 IH ~ ^^
올해 9월달 안으로 AL 따는 목표로 현재 진행 중 입니다.
그 전에 따면 더 좋겠지만요 ^^ 담당 선생님의 Teaching Skill이 좋습니다.
실력도 좋으시구, 외모도 이쁘시구요 ㅋ 수업시간 내내 재미있고 즐겁게 진행해 주십니다.
실명을 허락없이 거론하기 그렇지만, 이 * 현 선생님입니다.
이상입니다. AL을 향해 ~ Let's Go for it !
※ 2016년 7월 22일에 작성된 후기를 그대로 재게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