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을 위한 영어점수 획득을 원하시는 분이
많아지는 추세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이*왕님은 독일, 영국 회사로 이직 준비중이시며
회사에 제출할 아이엘츠 점수가 필요했습니다.
처음 오피아 어학원에 방문하셨을 때
리딩 지문 문맥 파악은 하나 세부적인 해석 불가능하며 어휘가 많이
부족한 상태셨습니다. 또한, 발화 시 기본적인 문장 구성은하나 늘어지는듯이
발화하고 문장을 깔끔하게 마무리 짓지 못하여
전체적인 영역 점검이 모두 필요한 상태셨습니다.
이*왕님은 아이엘츠 수업으로 유명한 유미
강사님이 계신
저희 오피아어학원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오피아 어학원을 다닌 후에
아이엘츠 점수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짝짝짝! 축하합니다^^
오피아 어학원에서의 수업 전 *왕님은 한번도 시험을
응시한 적이 없으셨고, overall 4.5를
목표로 하셨습니다.
시험후 목표를 달성한 것은 물론! 라이팅과
스피킹에서는
5점은 획득하셨답니다!^^

이직을 위해 무조건 2달 수강후 점수를
받아야하는
시험이라 이*왕님은 매주 2회 2시간씩
총 16시간의 수업을 수강하셨습니다.
스스로 공부해야하는 숙제도 많이 내드리고,
아이엘츠 시험에 대한 틀을 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했습니다^^
오피아학원에서 꾸준하게
11시간의 수업을 받으신
이*왕님의 오피아에서의
1:1 수업은 어땠는지 수강후기를 함께 살펴보실까요?

이*왕님은
시험 후에 시험후기에 대한 말씀 전해주셨으며,
성적이 나온 후에도 성적표와 함께 카톡으로 수강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비록 면접에서는 부족한 결과였지만
“좋은경험 했습니다. 나이들어서 이런 시험도 다 보고요.
이런 시험이 있는지 알게 된 것도 겨우 세 달도 안
되었는데...
유미샘에게 고맙다고 전해 주세요..”
라고 수강후기도 남겨주셨답니다^^
<!--[endif]-->

<담당 강사 코칭>
이*재왕님의 경우 이직을 준비하시면서
이민에 필요한 4.5 점수를 받기 원하셨어요.
아이엘츠가 어떠한 시험인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전혀 아는 것이 없으셨고,
이전에 다른 영어시험도 보신
적이 없으셨습니다.
일반적으로 유학을 준비하시는 것이 아니기에
목표점수는 그리 높지 않으셨으나
시험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시기에 시험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부터 알려드려야 했어요.
아이엘츠는 단기간 안에 끝낼 수 있는 어학시험은 아닙니다.
특히나, 이*왕님처럼 어떠한 시험인지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는
더욱더 시간이 필요한 시험이에요.
하지만 시간적 문제로 인해 16시간 동안에 목표 점수인 4.5를 받기 위해서는
정말 필요한 부분을 들어가고, 생략해야 할 부분은 과감히 생략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첫 수업에서는 아이엘츠 전반에 대하여 안내를 하고,
간단한 시험을 본 뒤에 향후 수업에
대한 커리큘럼을 같이 만들었습니다.
첫 날, 간단하게 본 시험의 결과,
Writing 은 구조적인 부분만 잡아드리면 충분히 원하시는
점수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았으며,
Reading은 어휘적 문제 및 시간분배를 못하시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Speaking에서 역시 Part 2,3에서 거의 대답을 하지 못하셨어요.
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Listening에서 전혀 듣지를 못하셨습니다.
두 번째, 세 번째 수업에서는 Listening & Reading, Speaking & Writing 에 대한
문제유형 정리 및 분석하는 방법을 가르쳐드렸습니다.
네 번째 수업부터,
같이 실전문제를 풀면서 내용정리 및 분석을 하면서
포기할 부분을 알려드리면서 함께 정리하였습니다.
마지막 최종 모의고사를 실행하고,
여전히 부족했던 부분에 대해서 코멘트를 해드렸고,
2틀 뒤에 시험을 보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직을 위한 영어점수 획득을 원하시는 분이
많아지는 추세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이*왕님은 독일, 영국 회사로 이직 준비중이시며
회사에 제출할 아이엘츠 점수가 필요했습니다.
처음 오피아 어학원에 방문하셨을 때
리딩 지문 문맥 파악은 하나 세부적인 해석 불가능하며 어휘가 많이
부족한 상태셨습니다. 또한, 발화 시 기본적인 문장 구성은하나 늘어지는듯이
발화하고 문장을 깔끔하게 마무리 짓지 못하여
전체적인 영역 점검이 모두 필요한 상태셨습니다.
이*왕님은 아이엘츠 수업으로 유명한 유미 강사님이 계신
저희 오피아어학원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오피아 어학원을 다닌 후에
아이엘츠 점수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짝짝짝! 축하합니다^^
오피아 어학원에서의 수업 전 *왕님은 한번도 시험을
응시한 적이 없으셨고, overall 4.5를 목표로 하셨습니다.
시험후 목표를 달성한 것은 물론! 라이팅과 스피킹에서는
5점은 획득하셨답니다!^^
이직을 위해 무조건 2달 수강후 점수를 받아야하는
시험이라 이*왕님은 매주 2회 2시간씩
총 16시간의 수업을 수강하셨습니다.
스스로 공부해야하는 숙제도 많이 내드리고,
아이엘츠 시험에 대한 틀을 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했습니다^^
오피아학원에서 꾸준하게
11시간의 수업을 받으신 이*왕님의 오피아에서의
1:1 수업은 어땠는지 수강후기를 함께 살펴보실까요?
이*왕님은 시험 후에 시험후기에 대한 말씀 전해주셨으며,
성적이 나온 후에도 성적표와 함께 카톡으로 수강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비록 면접에서는 부족한 결과였지만
“좋은경험 했습니다. 나이들어서 이런 시험도 다 보고요.
이런 시험이 있는지 알게 된 것도 겨우 세 달도 안 되었는데...
유미샘에게 고맙다고 전해 주세요..”
라고 수강후기도 남겨주셨답니다^^
<!--[endif]-->
<담당 강사 코칭>
이*재왕님의 경우 이직을 준비하시면서
이민에 필요한 4.5 점수를 받기 원하셨어요.
아이엘츠가 어떠한 시험인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전혀 아는 것이 없으셨고,
이전에 다른 영어시험도 보신 적이 없으셨습니다.
일반적으로 유학을 준비하시는 것이 아니기에
목표점수는 그리 높지 않으셨으나
시험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시기에 시험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부터 알려드려야 했어요.
아이엘츠는 단기간 안에 끝낼 수 있는 어학시험은 아닙니다.
특히나, 이*왕님처럼 어떠한 시험인지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는
더욱더 시간이 필요한 시험이에요.
하지만 시간적 문제로 인해 16시간 동안에 목표 점수인 4.5를 받기 위해서는
정말 필요한 부분을 들어가고, 생략해야 할 부분은 과감히 생략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첫 수업에서는 아이엘츠 전반에 대하여 안내를 하고,
간단한 시험을 본 뒤에 향후 수업에
대한 커리큘럼을 같이 만들었습니다.
첫 날, 간단하게 본 시험의 결과,
Writing 은 구조적인 부분만 잡아드리면 충분히 원하시는
점수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았으며,
Reading은 어휘적 문제 및 시간분배를 못하시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Speaking에서 역시 Part 2,3에서 거의 대답을 하지 못하셨어요.
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Listening에서 전혀 듣지를 못하셨습니다.
두 번째, 세 번째 수업에서는 Listening & Reading, Speaking & Writing 에 대한
문제유형 정리 및 분석하는 방법을 가르쳐드렸습니다.
네 번째 수업부터,
같이 실전문제를 풀면서 내용정리 및 분석을 하면서
포기할 부분을 알려드리면서 함께 정리하였습니다.
마지막 최종 모의고사를 실행하고,
여전히 부족했던 부분에 대해서 코멘트를 해드렸고,
2틀 뒤에 시험을 보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