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언제 들어도 기분 좋은 목표 등급 달성 소식입니다!!
오**님은 TSC 등급 취득을 위해 오피아를 찾아주셨는데요~
가장 먼저! 오피아와 얼마나 함께 하셨는지 수강 스케줄 부터 보시죠~!

네~ 오**님은 맹다혜 강사님과 함께 총 8시간, 약 한 달 간 함께 하셨습니다!
8시간의 수강 후, 오**님이 목표 등급을 달성 하셨을지..!
성적표 바로 보실까요?!

네~!!! 축하드립니다~!!!
오피아어학원 동탄삼성점과 함께 공부하기 전 연달아 TSC 2급에 머물러 계시던 오**님은
8시간 수강 후 Level 3를 달성하셨습니다!!!!
진심으로 축하 드려요~!!
그렇다면 이번엔 8시간 수강 후, 시험 성적이 발표되기 전 직접 작성해주신 수강 후기도 만나볼까요~?

< 수강 후기 >
1. 오피아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TSC 등급 취득을 위해 1:1 어학원을 검색했습니다.
2. 수강 전, 수강 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시험 등급을 따지 못 한 상태였고, 문제점 파악이 필요했습니다.
3. 수강 후, 어떤 점이 어떻게 달라지셨나요?
자주 틀리는 성조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시험 대비해 문장에 대한 추가 학습을 하게 되었습니다.
4.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도움이 되었나요? 구체적으로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는지요?
타 학원 수강으로 암기 하고 있던 문장을 좀 더 자연스럽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과제 피드백을 통해 자주 틀리는 성조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오피아어학원을 위한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결과 확인 전이지만, 수강 하는 동안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님, 소중한 수강후기 감사합니다 :)
네~ 오**님은 이렇게 적어주셨네요~!
그렇다면 이번엔 맹다혜 강사님의 코칭후기를 만나보실까요~?

< 실력 진단 결과 >
답변 시 성조에 신경 써서 말하시는 편이며, 속도가 느리고 끊어 읽기가 부족하셔서 발화가 자연스럽지 않은 경향이 있습니다.
2부분까지는 이미 예전 타 학원 수업을 통해 배우셨던 패턴이 있으시고, 문법적인 부분도 꽤 학습을 하신 상태였습니다.
< 수업 진행 >
성조와 발음 부분은 매 시간 녹음 숙제를 드려 체크했는데, 한번도 빠지지 않고 해오셔서 자주 틀리는 성조는 교정할 수 있었습니다.
2부분은 예전에 배우셨던 패턴을 많이 활용하셔서, 문법 틀린 것 위주로 교정하고 정리하며 수업 진행했습니다.
3부분은 패턴에 집중해서 수업 진행했습니다.
단어 숙제도 빠짐없이 해오셔서 문장을 늘리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모의고사 결과 >
4부분 첫 번째 유형까지 수업을 마치고 모의고사 진행했습니다.
2부분과 3부분은 짧지만 막힘없이 대답하셨습니다.
4부분은 5문제중 3문제 질문에 모르는 단어들이 나와서 대답을 못하셨고, 2문제는 짧게 대답하셨습니다.
< 시험 일정 >
다음주 (11월 첫째주) 수요일에 한번 더 시험 볼 예정이시고, 다음주와 다다음주 사이에 사내 시험 결과 나올 예정이십니다.
네~ 강사님은 이렇게 적어주셨네요!
강사님의 꼼꼼한 코칭과 피드백, 그리고 오**님의 꾸준한 노력이 두분 다 만족할 만한 결과를 만들어낸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오**님의 3급 달성을 축하 드리며,
앞으로도 오피아가 오**님을 응원하겠습니다~!!

< '동탄삼성점' / 'TSC' / '맹다혜' 강사님 수강후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제 들어도 기분 좋은 목표 등급 달성 소식입니다!!
오**님은 TSC 등급 취득을 위해 오피아를 찾아주셨는데요~
가장 먼저! 오피아와 얼마나 함께 하셨는지 수강 스케줄 부터 보시죠~!
네~ 오**님은 맹다혜 강사님과 함께 총 8시간, 약 한 달 간 함께 하셨습니다!
8시간의 수강 후, 오**님이 목표 등급을 달성 하셨을지..!
성적표 바로 보실까요?!
네~!!! 축하드립니다~!!!
오피아어학원 동탄삼성점과 함께 공부하기 전 연달아 TSC 2급에 머물러 계시던 오**님은
8시간 수강 후 Level 3를 달성하셨습니다!!!!
진심으로 축하 드려요~!!
그렇다면 이번엔 8시간 수강 후, 시험 성적이 발표되기 전 직접 작성해주신 수강 후기도 만나볼까요~?
< 수강 후기 >
1. 오피아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TSC 등급 취득을 위해 1:1 어학원을 검색했습니다.
2. 수강 전, 수강 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시험 등급을 따지 못 한 상태였고, 문제점 파악이 필요했습니다.
3. 수강 후, 어떤 점이 어떻게 달라지셨나요?
자주 틀리는 성조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시험 대비해 문장에 대한 추가 학습을 하게 되었습니다.
4.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도움이 되었나요? 구체적으로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는지요?
타 학원 수강으로 암기 하고 있던 문장을 좀 더 자연스럽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과제 피드백을 통해 자주 틀리는 성조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오피아어학원을 위한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결과 확인 전이지만, 수강 하는 동안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님, 소중한 수강후기 감사합니다 :)
네~ 오**님은 이렇게 적어주셨네요~!
그렇다면 이번엔 맹다혜 강사님의 코칭후기를 만나보실까요~?
< 실력 진단 결과 >
답변 시 성조에 신경 써서 말하시는 편이며, 속도가 느리고 끊어 읽기가 부족하셔서 발화가 자연스럽지 않은 경향이 있습니다.
2부분까지는 이미 예전 타 학원 수업을 통해 배우셨던 패턴이 있으시고, 문법적인 부분도 꽤 학습을 하신 상태였습니다.
< 수업 진행 >
성조와 발음 부분은 매 시간 녹음 숙제를 드려 체크했는데, 한번도 빠지지 않고 해오셔서 자주 틀리는 성조는 교정할 수 있었습니다.
2부분은 예전에 배우셨던 패턴을 많이 활용하셔서, 문법 틀린 것 위주로 교정하고 정리하며 수업 진행했습니다.
3부분은 패턴에 집중해서 수업 진행했습니다.
단어 숙제도 빠짐없이 해오셔서 문장을 늘리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모의고사 결과 >
4부분 첫 번째 유형까지 수업을 마치고 모의고사 진행했습니다.
2부분과 3부분은 짧지만 막힘없이 대답하셨습니다.
4부분은 5문제중 3문제 질문에 모르는 단어들이 나와서 대답을 못하셨고, 2문제는 짧게 대답하셨습니다.
< 시험 일정 >
다음주 (11월 첫째주) 수요일에 한번 더 시험 볼 예정이시고, 다음주와 다다음주 사이에 사내 시험 결과 나올 예정이십니다.
네~ 강사님은 이렇게 적어주셨네요!
강사님의 꼼꼼한 코칭과 피드백, 그리고 오**님의 꾸준한 노력이 두분 다 만족할 만한 결과를 만들어낸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오**님의 3급 달성을 축하 드리며,
앞으로도 오피아가 오**님을 응원하겠습니다~!!
< '동탄삼성점' / 'TSC' / '맹다혜' 강사님 수강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