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11시간 ] 어학연수를 준비하며 유학생에게 필요한 어휘를 유용하게 배웠어요!

2025-02-03
조회수 518

수업은 어떠셨나요?


82616141cc73d.png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어학연수 가기 전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영단어, 문장 구사를 하기 위해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영어문장을 말할 때의 자신감과 문장 구사력이 미흡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배우고 싶은 부분에 대해 말하면 그 부분에 중점을 두고 수업을 진행했다. 

발음과 새로운 단어들을 직접 읽고 구 던오룰 활용해 다시 문장을 만들어 영어를 습득할 수 있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문장을 말할 때의 자신감이 생겼고 slang이나 표현 등을 많이 알아갈 수 있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수업 교재들을 틈틈이 참고하여 어학연수에 가서 내가 배운 것들을 활용할 것이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08b74d88d6b41.png


1. 레벨 테스트

A2~B1/ 어휘 및 문장 구성력에 대한 이해도가 기본적으로 있으셨으며 발음도 좋으신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문장의 어순 오류나 어휘도 자주 헷갈려 하는 경향이 있으셨으며 발화량을 많이 하고자 하셨지만 짧게 끝나는 경우가 다수 있었습니다.


2. 수업 내용

어학연수 준비로 대학생이 쉽게 접근할 수 있고 흥미를 가질만한 주제들을 통해서 수업을 구성했습니다. 

여행, 소셜라이징, 네트워킹, 팀 프로젝트, slang 등의 주제를 통해서 일상회화 커리큘럼을 진행하였고 

발화를 많이 할 수 있도록 디스커션 위주의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3. 수업 결과

영어 발화에 있어서 자신감이 많이 붙이셨고 어휘가 헷갈리는 현상이 많이 좋아지셨습니다. 

특히 후반에는 영어 어순을 어떤 식으로 가져가야 하는지 이해를 하셨으며 

dialog 및 discussion을 통해서 일상 영어가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학습하셨고, 발음 또한 많이 자연스러워지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4년 12월 02일

▶ 마지막 수업 : 2024년 12월 30일 

▶ 시간 : 11시간 

797dcb2bcd1ce.png



b5e2cc556b60f.jpg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김선영 강사님#영어회화을 수강하신 박*연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