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16시간 ] 영어로 말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많이 사라졌으며 반복적으로 나오던 문법 실수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2026-03-13
조회수 171
REVIEW SUMMARY
수강 과목[영어회화]
목표 및 성취[영어회화 문법 개선]
총 수강 시간[16시간 수강]
핵심 키워드[1:1 맞춤 대화]
수강 지점오피아어학원 [분당점]



수업은 어떠셨나요?


a7bf213e74a9c.jpg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자유롭게 대화를 유도해 주셔서 편안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영어가 더 친숙해졌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710a2cc94f7ac.jpg


1. 레벨 테스트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셨으며 문장이 아닌 주로 단어 위주로 대화를 이어나가는 경향이 있으셨습니다.

또한 시제, 문장 구조 등 기본적인 문법이 다소 부족한 편이었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매 수업의 시작은 약 20분간 일상생활과 관련된 스몰토크를 하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는 것으로 진행되었고,

이 과정에서 발생한 문법이나 어휘 오류는 즉시 교정해드렸습니다.

해당 내용은 모두 강의 노트에 정리하여 복습할 수 있도록 제공하였습니다.

나머지 수업시간은 비지니스용 회화 표현들과 일상 회화 표현들을 같이 공부하며 영작 연습을 병행하였습니다.


3. 수업 성취도

수업이 진행될수록 영어로 말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많이 사라졌으며 반복적으로 나오던 문법 실수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어휘와 표현도 한층 풍부해지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09월 10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2월 12일 

▶ 시간 : 16시간 

fcefb1a545158.jpg



1030c12c40c41.jpg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Veronica 강사님#영어회화를 수강하신 조*미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