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VIEW SUMMARY |
|---|
| 수강 과목 | [토익스피킹] |
| 목표 및 성취 | [토익스피킹 IH 달성] |
| 총 수강 시간 | [7시간 수강] |
| 핵심 키워드 | [목표 점수 초과 달성] |
| 수강 지점 |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
성적표 인증 | 無 ▶ IH 달성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토익스피킹 어학점수 취득을 위해 어학원 강의를 수강하고자 하였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수강하기 전에는 제가 한정적으로 쓰는 표현들만 사용하고 자연스럽지 못한 문장 구조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Gigi 강사님은 원어민이 사용하는 자연스러운 표현과 단어를 많이 알려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복습할 때마다 강사님께서 말씀주신 유용한 표현들로 많은 문장을 만들어서 연습할 수 있었습니당 :)
수업중에는 발음, 강세, 억양 부분도 피드백 주시고 바로 복습하면서 따라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서 그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ㅎㅎ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목표했던 토익스피킹 IM3보다 더 높은 IH를 취득했습니다!! IH중에서도 더 높은 점수인 150점을 받았습니다 ☺️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자연스럽고 다양한 표현을 문장에 더 많이 적용하고 연습해서 AL 이상 도전해보고 싶습니당 :)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토익스피킹 150점 취득을 희망하셨습니다.
영어 공부 경험 거의 없고 회사 지원 전화영어회화 수업만 수강하셨습니다
상담은 오픽으로 진행하셨는데 예전 독학으로 IM1 취득하셨다고 합니다.
어휘가 약한 편이고 답변 정리에 다소 어려움이 있으셨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과도한 R사용을 하셔서 정확한 발음과 높낮이 및 플로우에 집중하였습니다
목표점수를 높이라 추천드렸습니다
체계적이고 구조화 된 답변을 만드는 것을 반복적인 모의고사 학습을 통해 연습하였습니다.
탄탄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궁극적으로는 회화 기술을 늘리는 것을 장려하였습니다.
3. 수업 성취도
150점 획득하셨습니다.
0수님께서 워낙 과제를 꼼꼼하게 잘해주시고 피드백을 토대로 계속해서 발전하는 양상을 보이셔서 좋은 점수를 획득하신 듯 합니다.
AL이상 도전해보라 추천드렸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6년 04월 15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5월 01일
▶ 시간 : 7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Gigi 강사님께 #토익스피킹을 수강하신 최*수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성적표 인증 | 無 ▶ IH 달성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토익스피킹 어학점수 취득을 위해 어학원 강의를 수강하고자 하였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수강하기 전에는 제가 한정적으로 쓰는 표현들만 사용하고 자연스럽지 못한 문장 구조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Gigi 강사님은 원어민이 사용하는 자연스러운 표현과 단어를 많이 알려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복습할 때마다 강사님께서 말씀주신 유용한 표현들로 많은 문장을 만들어서 연습할 수 있었습니당 :)
수업중에는 발음, 강세, 억양 부분도 피드백 주시고 바로 복습하면서 따라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서 그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ㅎㅎ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목표했던 토익스피킹 IM3보다 더 높은 IH를 취득했습니다!! IH중에서도 더 높은 점수인 150점을 받았습니다 ☺️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자연스럽고 다양한 표현을 문장에 더 많이 적용하고 연습해서 AL 이상 도전해보고 싶습니당 :)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토익스피킹 150점 취득을 희망하셨습니다.
영어 공부 경험 거의 없고 회사 지원 전화영어회화 수업만 수강하셨습니다
상담은 오픽으로 진행하셨는데 예전 독학으로 IM1 취득하셨다고 합니다.
어휘가 약한 편이고 답변 정리에 다소 어려움이 있으셨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과도한 R사용을 하셔서 정확한 발음과 높낮이 및 플로우에 집중하였습니다
목표점수를 높이라 추천드렸습니다
체계적이고 구조화 된 답변을 만드는 것을 반복적인 모의고사 학습을 통해 연습하였습니다.
탄탄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궁극적으로는 회화 기술을 늘리는 것을 장려하였습니다.
3. 수업 성취도
150점 획득하셨습니다.
0수님께서 워낙 과제를 꼼꼼하게 잘해주시고 피드백을 토대로 계속해서 발전하는 양상을 보이셔서 좋은 점수를 획득하신 듯 합니다.
AL이상 도전해보라 추천드렸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6년 04월 15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5월 01일
▶ 시간 : 7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Gigi 강사님께 #토익스피킹을 수강하신 최*수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