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VIEW SUMMARY |
|---|
| 수강 과목 | 토익스피킹 |
| 목표 및 성취 | 토익스피킹 IM3 달성
|
| 총 수강 시간 | 18시간 수강 |
| 핵심 키워드 | 한 번의 시험으로 목표 달성 |
| 수강 지점 |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진급을 위해 회사 근처의 토익 스피킹 학원을 찾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공부를 안 한 지 4년이 넘어서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한다는 점이 어려웠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강의 방식 : 약점을 짚어주고 개선 방법을 지도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된 점 : 실전에서 감점이 될 만한 요소를 줄였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한 번의 시험으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이번에 배운 것을 계기로 앞으로도 영어 실력을 갈고 닦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파트1의 경우 발음이 부정확하고 문장이 자연스럽게 이어지지 않고 단어단어 끊기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외에는 단어는 알고 계시나 문법에 맞춰 문장을 만드는 것에 어려움이 있으셨습니다.
특히 문법의 경우 시제, 어순 등 단순문법도 헷갈려하셨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각 유형별로 충분한 시간을 들여 함께 학습했으며,
새로운 유형을 시작할 때마다 수업 초반 약 20-25분 동안 이전에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단순히 답변 예시/프레임을 드리고 암기하시는게 아닌 기본적인 문법 구조를 이해하실 수 있도록 문법 공부도 병행하였습니다.
3. 수업 성취도
유형별 학습으로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끊임없는 반복 학습을 통하여 발음도 전보다 훨씬 정확해졌으며 문장도 매끄럽게 읽을 수 있게 되셨습니다.
또한 기본적인 문법 실수가 현저히 줄어 어떤 질문이 나와도 단어만 던지는 것이 아닌 문장으로 본인의 생각을 전달 할 수 있게 되셨습니다.
무엇보다도 수업을 거듭할수록 시험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셔서 첫번째 시험만에 좋은 성적을 얻으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6년 02월 23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5월 06일
▶ 시간 : 18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Veronica 강사님께 #토익스피킹을 수강하신 이*호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진급을 위해 회사 근처의 토익 스피킹 학원을 찾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공부를 안 한 지 4년이 넘어서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한다는 점이 어려웠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강의 방식 : 약점을 짚어주고 개선 방법을 지도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된 점 : 실전에서 감점이 될 만한 요소를 줄였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한 번의 시험으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이번에 배운 것을 계기로 앞으로도 영어 실력을 갈고 닦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파트1의 경우 발음이 부정확하고 문장이 자연스럽게 이어지지 않고 단어단어 끊기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외에는 단어는 알고 계시나 문법에 맞춰 문장을 만드는 것에 어려움이 있으셨습니다.
특히 문법의 경우 시제, 어순 등 단순문법도 헷갈려하셨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각 유형별로 충분한 시간을 들여 함께 학습했으며,
새로운 유형을 시작할 때마다 수업 초반 약 20-25분 동안 이전에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단순히 답변 예시/프레임을 드리고 암기하시는게 아닌 기본적인 문법 구조를 이해하실 수 있도록 문법 공부도 병행하였습니다.
3. 수업 성취도
유형별 학습으로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끊임없는 반복 학습을 통하여 발음도 전보다 훨씬 정확해졌으며 문장도 매끄럽게 읽을 수 있게 되셨습니다.
또한 기본적인 문법 실수가 현저히 줄어 어떤 질문이 나와도 단어만 던지는 것이 아닌 문장으로 본인의 생각을 전달 할 수 있게 되셨습니다.
무엇보다도 수업을 거듭할수록 시험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셔서 첫번째 시험만에 좋은 성적을 얻으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6년 02월 23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5월 06일
▶ 시간 : 18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Veronica 강사님께 #토익스피킹을 수강하신 이*호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