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VIEW SUMMARY |
|---|
| 수강 과목 | 영어회화 |
| 목표 및 성취 | 문법 오류 개선 |
| 총 수강 시간 | 28시간 수강 |
| 핵심 키워드 | 맞춤 수업 구성 |
| 수강 지점 |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비즈니스 영어 향상을 위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영어 회화를 시작하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실제 원어민들이 사용하는 small talk와 비즈니스 상황에서 어떻게 말하면 좋은지 알려주셨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비즈니스 영어 문법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배운 것을 바탕으로 꾸준히 복습해서 좋은 영어 스킬을 갖고 싶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기본적으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없으시고 자신감이 있으십니다.
문법적인 부분에서 오류가 많고 단어 사용에 대한 제한적인 부분들이 많이 보이셨습니다.
발음은 좋으신 편이고 전달력도 있으신 편입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비즈니스 회화 수업 교재로 진행하되 캐쥬얼한 주제 (small talk, communication, connecting with partners)등과
같은 내용을 통해서 비즈니스 내용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수업 구성하였습니다.
Dialogue와 롤플레잉 보다는 discussion, expression 위주로 수업 진행하여
문법적인 오류에 대한 피드백을 최대한 많이 가져가실 수 있도록 수업 진행하였습니다.
3. 수업 성취도
어순 및 문법적인 부분에서 어색함이 많이 없어지셨으며 단어 사용에 있어서도 개선된 부분들이 많아지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09월 22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4월 25일
▶ 시간 : 28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김선영 강사님께 #영어회화를 수강하신 장*겸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비즈니스 영어 향상을 위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영어 회화를 시작하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실제 원어민들이 사용하는 small talk와 비즈니스 상황에서 어떻게 말하면 좋은지 알려주셨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비즈니스 영어 문법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배운 것을 바탕으로 꾸준히 복습해서 좋은 영어 스킬을 갖고 싶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기본적으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없으시고 자신감이 있으십니다.
문법적인 부분에서 오류가 많고 단어 사용에 대한 제한적인 부분들이 많이 보이셨습니다.
발음은 좋으신 편이고 전달력도 있으신 편입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비즈니스 회화 수업 교재로 진행하되 캐쥬얼한 주제 (small talk, communication, connecting with partners)등과
같은 내용을 통해서 비즈니스 내용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수업 구성하였습니다.
Dialogue와 롤플레잉 보다는 discussion, expression 위주로 수업 진행하여
문법적인 오류에 대한 피드백을 최대한 많이 가져가실 수 있도록 수업 진행하였습니다.
3. 수업 성취도
어순 및 문법적인 부분에서 어색함이 많이 없어지셨으며 단어 사용에 있어서도 개선된 부분들이 많아지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09월 22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4월 25일
▶ 시간 : 28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김선영 강사님께 #영어회화를 수강하신 장*겸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