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가까운 곳, 영어 직무 인터뷰를 준비하는 곳 위주로 정했고,
인터뷰 일정 나오기 전까지 연습을 도와주실 수 있을 것 같아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영어 울렁증이 너무 심하고 일본에서 오래 살았어서 영어 발음에 대한 자신감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해외 여행할 때 어려움은 없는 편인데 아무래도 영어 발음이나 문법에 자신감이 없고 신경 쓰이다 보니
특히 한국인들 사이에서 영어하는 것은 피하고 싶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레이첼 선생님 정말 정말 최고 ㅠㅠ
영어 직무 PT 과제에 대한 부분의 핵심을 많이 인지하고 계셔서 어떻게 PT를 하면 되는지 틀도 다 잡아주셨고, 영어 스크립트도 상세히 짜주셨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연습하면 좋을지 팁도 많이 알려주셔서 선생님이 디렉션 주신대로만 했는데도 자신감이 붙기 시작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일단 직무 과제 PT 스크립트를 모두 다 외울 수 있었습니다.
내용은 물론이거니와 발음과 자세 교정도 전부 잡아주신 덕분에 영어로 발화하는 것에 자신감이 붙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신경 많이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레이첼 선생님 덕분에 영어가 재밌어졌어요!! 면접이 잘 통과되면 또 영어 시험 준비를 위해 수강 등록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A2, 문장 단위로 구사하려는 습관이 있어 자연스러운 발화가 어려운 상태였습니다.
일본어를 원어민 수준으로 구사하시다 보니, 생각을 일본어나 한국어로 먼저 한 후 번역하는 습관이 있어
어색한 직역이나 콩글리시 표현이 종종 있었습니다. 시제나 품사 오류가 가끔 발생하고 적절한 표현을 찾는 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습니다.
2. 수업 내용
대기업 영어 면접 및 영어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위해 수강생의 이력서를 바탕으로 경력직 예상 면접 질문에 대한 답변을 준비하였고,
프레젠테이션 내용을 스크립트로 개발하여 발화, 강세 및 발표 에티튜드에 중점을 두고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영어가 익숙하지 않아 긴장감을 낮출 수 있도록 모의 면접 및 모의 발표를 진행하였으며,
녹음 파일을 전달드려 암기 및 쉐도잉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렸습니다.
3. 수업 결과
급하게 준비하신 상태 임에도 불구하고, 쉐도잉 연습과 암기를 탄탄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특히 마지막 수업에서 진행한 모의 프레젠테이션 발표에서는 비록 유창한 영어 스킬은 아니었지만 진정성과 노력의 정도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따라와 주신 덕분에 저 또한 엄청난 성취감과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4년 08월 20일
▶ 마지막 수업 : 2024년 09월 03일
▶ 시간 : 6시간


오피아어학원 수원점 #Rachel 강사님께 #인터뷰를 수강하신 권*지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가까운 곳, 영어 직무 인터뷰를 준비하는 곳 위주로 정했고,
인터뷰 일정 나오기 전까지 연습을 도와주실 수 있을 것 같아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영어 울렁증이 너무 심하고 일본에서 오래 살았어서 영어 발음에 대한 자신감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해외 여행할 때 어려움은 없는 편인데 아무래도 영어 발음이나 문법에 자신감이 없고 신경 쓰이다 보니
특히 한국인들 사이에서 영어하는 것은 피하고 싶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레이첼 선생님 정말 정말 최고 ㅠㅠ
영어 직무 PT 과제에 대한 부분의 핵심을 많이 인지하고 계셔서 어떻게 PT를 하면 되는지 틀도 다 잡아주셨고, 영어 스크립트도 상세히 짜주셨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연습하면 좋을지 팁도 많이 알려주셔서 선생님이 디렉션 주신대로만 했는데도 자신감이 붙기 시작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일단 직무 과제 PT 스크립트를 모두 다 외울 수 있었습니다.
내용은 물론이거니와 발음과 자세 교정도 전부 잡아주신 덕분에 영어로 발화하는 것에 자신감이 붙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신경 많이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레이첼 선생님 덕분에 영어가 재밌어졌어요!! 면접이 잘 통과되면 또 영어 시험 준비를 위해 수강 등록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A2, 문장 단위로 구사하려는 습관이 있어 자연스러운 발화가 어려운 상태였습니다.
일본어를 원어민 수준으로 구사하시다 보니, 생각을 일본어나 한국어로 먼저 한 후 번역하는 습관이 있어
어색한 직역이나 콩글리시 표현이 종종 있었습니다. 시제나 품사 오류가 가끔 발생하고 적절한 표현을 찾는 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습니다.
2. 수업 내용
대기업 영어 면접 및 영어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위해 수강생의 이력서를 바탕으로 경력직 예상 면접 질문에 대한 답변을 준비하였고,
프레젠테이션 내용을 스크립트로 개발하여 발화, 강세 및 발표 에티튜드에 중점을 두고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영어가 익숙하지 않아 긴장감을 낮출 수 있도록 모의 면접 및 모의 발표를 진행하였으며,
녹음 파일을 전달드려 암기 및 쉐도잉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렸습니다.
3. 수업 결과
급하게 준비하신 상태 임에도 불구하고, 쉐도잉 연습과 암기를 탄탄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특히 마지막 수업에서 진행한 모의 프레젠테이션 발표에서는 비록 유창한 영어 스킬은 아니었지만 진정성과 노력의 정도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따라와 주신 덕분에 저 또한 엄청난 성취감과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4년 08월 20일
▶ 마지막 수업 : 2024년 09월 03일
▶ 시간 : 6시간
오피아어학원 수원점 #Rachel 강사님께 #인터뷰를 수강하신 권*지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