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영어 회화 스킬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혼자 공부하려니까 제대로 공부를 하고 있는지 확인이 안 되었어요.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프리토킹 + 수업 토픽 진행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에 놓여 있는게 아니다보니 쓸일이 없었는데,
수업 내내 영어를 쓸 수 있어서 자신감이 약간 생겼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영어에 조금 더 자신감이 생겼어요 :)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꼭 회사일이 덜 바빠지면 돌아오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영어를 배운 경험이 있으셔서 일상적이고 세련된 표현을 사용하려는 노력이 돋보였습니다.
리스닝에는 큰 문제가 없으셨으나, 발화 준비 시간이 다소 길어지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2. 수업 내용
수업에서는 짧은 문장을 넘어, 최대한 길고 지속적으로 발화할 수 있도록 작문 연습을 중심으로 진행했습니다.
점차적으로 문장의 내용을 확장해 나갔으며, 영상 자료를 적극 활용하여 자주 반복하고 표현을 내재화할 수 있도록 돕고자 했습니다.
3. 수업 결과
수업 전에는 발화 시작 전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향이 있었으나, 현재는 영어로 말하는 데 대한 장벽이 크게 낮아지셨습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범용적인 표현을 활용함으로써, 문장 간 공백을 최소화하셨습니다.
또한, 돌발 상황에서는 예전에는 발화가 멈추곤 했으나, 지금은 상황에 맞춰 본인의 기분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며 대화가 원활하게 이어지게 만들 수 있으십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4년 08월 15일
▶ 마지막 수업 : 2025년 01월 16일
▶ 시간 : 20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Henry 강사님께 #영어회화을 수강하신 박*하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영어 회화 스킬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혼자 공부하려니까 제대로 공부를 하고 있는지 확인이 안 되었어요.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프리토킹 + 수업 토픽 진행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에 놓여 있는게 아니다보니 쓸일이 없었는데,
수업 내내 영어를 쓸 수 있어서 자신감이 약간 생겼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영어에 조금 더 자신감이 생겼어요 :)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꼭 회사일이 덜 바빠지면 돌아오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영어를 배운 경험이 있으셔서 일상적이고 세련된 표현을 사용하려는 노력이 돋보였습니다.
리스닝에는 큰 문제가 없으셨으나, 발화 준비 시간이 다소 길어지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2. 수업 내용
수업에서는 짧은 문장을 넘어, 최대한 길고 지속적으로 발화할 수 있도록 작문 연습을 중심으로 진행했습니다.
점차적으로 문장의 내용을 확장해 나갔으며, 영상 자료를 적극 활용하여 자주 반복하고 표현을 내재화할 수 있도록 돕고자 했습니다.
3. 수업 결과
수업 전에는 발화 시작 전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향이 있었으나, 현재는 영어로 말하는 데 대한 장벽이 크게 낮아지셨습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범용적인 표현을 활용함으로써, 문장 간 공백을 최소화하셨습니다.
또한, 돌발 상황에서는 예전에는 발화가 멈추곤 했으나, 지금은 상황에 맞춰 본인의 기분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며 대화가 원활하게 이어지게 만들 수 있으십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4년 08월 15일
▶ 마지막 수업 : 2025년 01월 16일
▶ 시간 : 20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Henry 강사님께 #영어회화을 수강하신 박*하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