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20시간 ] 오피아 맞춤형 코칭으로 영어회화 자신감 상승!

2025-02-21
조회수 443

수업은 어떠셨나요?


cc9e3ed65e7b1.jpg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영어 회화 스킬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혼자 공부하려니까 제대로 공부를 하고 있는지 확인이 안 되었어요.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프리토킹 + 수업 토픽 진행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에 놓여 있는게 아니다보니 쓸일이 없었는데,

수업 내내 영어를 쓸 수 있어서 자신감이 약간 생겼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영어에 조금 더 자신감이 생겼어요 :)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꼭 회사일이 덜 바빠지면 돌아오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33259ca4472fa.jpg


1. 레벨 테스트

 영어를 배운 경험이 있으셔서 일상적이고 세련된 표현을 사용하려는 노력이 돋보였습니다. 

리스닝에는 큰 문제가 없으셨으나, 발화 준비 시간이 다소 길어지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2. 수업 내용

수업에서는 짧은 문장을 넘어, 최대한 길고 지속적으로 발화할 수 있도록 작문 연습을 중심으로 진행했습니다.

 점차적으로 문장의 내용을 확장해 나갔으며, 영상 자료를 적극 활용하여 자주 반복하고 표현을 내재화할 수 있도록 돕고자 했습니다.


3. 수업 결과

수업 전에는 발화 시작 전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향이 있었으나, 현재는 영어로 말하는 데 대한 장벽이 크게 낮아지셨습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범용적인 표현을 활용함으로써, 문장 간 공백을 최소화하셨습니다. 

또한, 돌발 상황에서는 예전에는 발화가 멈추곤 했으나, 지금은 상황에 맞춰 본인의 기분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며 대화가 원활하게 이어지게 만들 수 있으십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4년 08월 15일

▶ 마지막 수업 : 2025년 01월 16일 

▶ 시간 : 20시간 

594353f162a45.png



36ce86e82f121.jpg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Henry 강사님#영어회화을 수강하신 박*하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