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24시간 ] 단어만 말할 수 있던 제가 문장으로 말할 수 있게 되었어요!

2025-02-21
조회수 505






수업은 어떠셨나요?


2a165499213c2.png

dd9d0e7433954.png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1:1 회화여서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없었음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회화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단어만 말할 수 있었던 내가 문장으로 말할 수 있게 되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계속 공부해야죠






주요 강의 내용은요?


854ae2424ba56.png


1. 레벨테스트

*준 님께서는 스피킹에 있어 매우 두려움을 가지고 계시고, 어순과 문법 등을 고려하시느라

발화가 바로 자연스레 나오지 않는 어려움을 겪고 계셨습니다.



2. 수업 내용

회사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의 다이얼로그를 함께 보며 회화 시 자주 사용되는 표현들을 익히 나가셨고,

더불어, 간단한 지문을 함께 읽고 해석하며 단어의 범위를 보강 해 나갔습니다.

지문을 읽고 난 후, 연관되는 내용에 대해 함께 대화하며 영어회화에 대한 어색함을 줄여 나갔습니다.

수업 이후에도 수업 때 다뤘던 내용에 대한 여러 주제의 라이팅 숙제를 수행하시며 문법적 구조에 있어서도 점차 익숙해 지셨습니다.



3. 수업 결과

처음보다 영어에 대한 거리감이 많이 좁혀 지셨고, 수업 시간에 배운 단어나 표현들 이외에도 

스스로 궁금한 영어 표현을 탐구하실 정도로 많이 영어와 가까워 지셨습니다.

강사 개인적으로 앞으로 지속적인 영어에 대한 관심을 가지면 영어를 다뤄야 되는 상황에 더 이상 위축되지 않을 것으로 기대되는 학생이었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0000년 00월 00일

▶ 마지막 수업 : 0000년 00월 00일 

▶ 시간 : 00시간 


d84735fc0f7b2.png

4bf7ed7d5861e.png

351f9a3da4a00.png


오피아어학원 동탄삼성점 #Alex강사님#영어회화를 수강하신 김*준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