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표 인증 | 無 ▶ IH 달성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단기간(최대 3개월) 내 어학등급 IH 취득이 필요하여 등록하였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온라인 강의로 독학했으나 스크립트 위주로 되어 있어,
오픽 시험에서는 큰 효과를 보지 못하였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8월부터 수업을 시작했고, 11월 초에 종료되었는데 업무 일정으로 인해
총 10회 중 8회만 수업에 참여하였습니다.
개인에 맞추어 스크립트를 다듬어 주시고 대면 수업이다 보니
강제성을 가지고 수업 자료를 쳐다보려는 노력을 하게 되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수업 종료 후 오픽 시험을 응시했고 IH 등급을 취득하였습니다.
오피아에서의 수업 노하우, 스크립트와 개인적으로 공부한 스크립트를 저에게 맞게 수정하여,
한 권의 노트에 수기로 기입해서 반복적으로 봤던 게 효과가 컸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리스닝을 통해 문제 유형을 파악하는 데에 어려움은 없으셨지만 요지에 벗어난 방향으로 이야기가 흘러가는 등
생각의 흐름대로 답변이 구성되었으며 영어식 말투나 자신감, 목소리 크기 등에 개선점이 보였습니다.
2. 수업 내용
자연스럽게 호흡하고 단어를 말해가는 발화교정을 여러 차례 하였고 강사녹음본을 제공하여
중요한 부분의 억양이나 발음을 참고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 밖에 오픽에서 기대하는 스토리의 전개방식을 반복학습하였습니다.
3. 수업 결과
정말 바쁜 일정에도 성실하게 수업에 참여해주셨고 강사의 지도에 잘 따라와주셨습니다.
수업의 핵심 포인트에 대한 이해도가 높았고 개인적으로도 노력을 기울여주셔서
결국 IH등급 취득이 이루어졌습니다. *기님 축하드립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08월 27일
▶ 마지막 수업 : 2025년 11월 07일
▶ 시간 : 10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Mika 강사님께 #오픽을 수강하신 이*기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성적표 인증 | 無 ▶ IH 달성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단기간(최대 3개월) 내 어학등급 IH 취득이 필요하여 등록하였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온라인 강의로 독학했으나 스크립트 위주로 되어 있어,
오픽 시험에서는 큰 효과를 보지 못하였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8월부터 수업을 시작했고, 11월 초에 종료되었는데 업무 일정으로 인해
총 10회 중 8회만 수업에 참여하였습니다.
개인에 맞추어 스크립트를 다듬어 주시고 대면 수업이다 보니
강제성을 가지고 수업 자료를 쳐다보려는 노력을 하게 되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수업 종료 후 오픽 시험을 응시했고 IH 등급을 취득하였습니다.
오피아에서의 수업 노하우, 스크립트와 개인적으로 공부한 스크립트를 저에게 맞게 수정하여,
한 권의 노트에 수기로 기입해서 반복적으로 봤던 게 효과가 컸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리스닝을 통해 문제 유형을 파악하는 데에 어려움은 없으셨지만 요지에 벗어난 방향으로 이야기가 흘러가는 등
생각의 흐름대로 답변이 구성되었으며 영어식 말투나 자신감, 목소리 크기 등에 개선점이 보였습니다.
2. 수업 내용
자연스럽게 호흡하고 단어를 말해가는 발화교정을 여러 차례 하였고 강사녹음본을 제공하여
중요한 부분의 억양이나 발음을 참고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 밖에 오픽에서 기대하는 스토리의 전개방식을 반복학습하였습니다.
3. 수업 결과
정말 바쁜 일정에도 성실하게 수업에 참여해주셨고 강사의 지도에 잘 따라와주셨습니다.
수업의 핵심 포인트에 대한 이해도가 높았고 개인적으로도 노력을 기울여주셔서
결국 IH등급 취득이 이루어졌습니다. *기님 축하드립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08월 27일
▶ 마지막 수업 : 2025년 11월 07일
▶ 시간 : 10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Mika 강사님께 #오픽을 수강하신 이*기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