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표 인증 | 無 ▶ IH 달성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영어성적 만료로 인한 갱신 필요성이 있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첫 스피킹 시험이었기 때문에, 배경지식이 부족했고
두 종류의 시험(오픽, 토스) 중 어떤 시험이 유리한지 판단이 어려웠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각 파트별 접근 전략과 답변 구성 방식에 대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
평소 질문에 대한 소재를 찾기 어려웠으나, 강의를 통해 임기응변 능력이 향상되었고 시간관리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전반적인 출제 유형에 대해 파악할 수 있게 되었고,
구조적인 접근을 통해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방향성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학원에서 배운 노하우를 잘 활용해서 이번에 목표한 성적 달성해보겠습니다.
그동안 고생 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
여기서 놓지 않고 연습해서 유지/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문법의 경우 어순, 시제 실수가 종종 반복되었으며, 사용하시는 어휘가 제한적이었습니다.
2. 수업 내용
각 유형별로 충분한 시간을 들여 함께 학습했으며,
새로운 유형을 시작할 때마다 수업 초반 약 15분 동안 이전에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이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잊지 않도록 도왔습니다.
또한 수업에서 다룬 내용은 반드시 복습할 수 있도록 동일한 유형의 연습 문제를 숙제로 제시했습니다.
3. 수업 결과
각 유형별로 충분한 시간을 들여 함께 학습했으며,
새로운 유형을 시작할 때마다 수업 초반 약 15분 동안 이전에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이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잊지 않도록 도왔습니다.
또한 수업에서 다룬 내용은 반드시 복습할 수 있도록 동일한 유형의 연습 문제를 숙제로 제시했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10월 27일
▶ 마지막 수업 : 2025년 12월 11일
▶ 시간 : 12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Veronica 강사님께 #토익스피킹을 수강하신 김*재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성적표 인증 | 無 ▶ IH 달성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영어성적 만료로 인한 갱신 필요성이 있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첫 스피킹 시험이었기 때문에, 배경지식이 부족했고
두 종류의 시험(오픽, 토스) 중 어떤 시험이 유리한지 판단이 어려웠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각 파트별 접근 전략과 답변 구성 방식에 대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
평소 질문에 대한 소재를 찾기 어려웠으나, 강의를 통해 임기응변 능력이 향상되었고 시간관리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전반적인 출제 유형에 대해 파악할 수 있게 되었고,
구조적인 접근을 통해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방향성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학원에서 배운 노하우를 잘 활용해서 이번에 목표한 성적 달성해보겠습니다.
그동안 고생 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
여기서 놓지 않고 연습해서 유지/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문법의 경우 어순, 시제 실수가 종종 반복되었으며, 사용하시는 어휘가 제한적이었습니다.
2. 수업 내용
각 유형별로 충분한 시간을 들여 함께 학습했으며,
새로운 유형을 시작할 때마다 수업 초반 약 15분 동안 이전에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이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잊지 않도록 도왔습니다.
또한 수업에서 다룬 내용은 반드시 복습할 수 있도록 동일한 유형의 연습 문제를 숙제로 제시했습니다.
3. 수업 결과
각 유형별로 충분한 시간을 들여 함께 학습했으며,
새로운 유형을 시작할 때마다 수업 초반 약 15분 동안 이전에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이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잊지 않도록 도왔습니다.
또한 수업에서 다룬 내용은 반드시 복습할 수 있도록 동일한 유형의 연습 문제를 숙제로 제시했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10월 27일
▶ 마지막 수업 : 2025년 12월 11일
▶ 시간 : 12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Veronica 강사님께 #토익스피킹을 수강하신 김*재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