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작년에 국제 학회 발표 목적으로 영어회화 수업을 수강했었는데 수업 만족도가 높아서 재수강을 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원래는 Opic 성적 취득을 목적으로 했었다가 이미 성적을 만족하여 회화로 전환했었고 편한 마음으로 수강해서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어떤 상황에 쓰이는 표현에 대해서 다양한 활용법을 가르쳐주시고, 직접 말해보도록 시켰습니다.
해당 표현이 제 입에 달라붙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다양한 회화 표현에 많이 익숙해졌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더 열심히 해서 다양한 표현에 익숙해지고 싶다는 욕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배웠던 내용을 토대로 실전에서 활용하여 회화 능력을 더 열심히 기르고 싶습니다. 더 열심히 노력할 예정입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기본적인 문장 구성 능력이 안정적으로 갖추어져 있으며 수업 중 제시되는 새로운 표현이나 내용도 잘 이해하는 편이셨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실제 회화에 사용되는 표현을 중심으로, 일상생활에서 자주 활용할 수 있는 주제별 학습을 진행하였으며,
실제 영상 자료를 활용한 쉐도잉과 연습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웠습니다.
3. 수업 성취도
학습 초기와 비교하여 한국어식 표현 사용이 감소하였고, 영어다운 어순과 표현을 활용한 문장 구성이 가능해졌습니다.
단순한 직역에서 문맥에 맞는 표현을 선택하려는 시도가 늘어났고, 전반적인 문장의 흐름과 연결성도 개선되었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10월 13일
▶ 마지막 수업 : 2025년 12월 27일
▶ 시간 : 12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Julie 강사님께 #영어회화를 수강하신 박*용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작년에 국제 학회 발표 목적으로 영어회화 수업을 수강했었는데 수업 만족도가 높아서 재수강을 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원래는 Opic 성적 취득을 목적으로 했었다가 이미 성적을 만족하여 회화로 전환했었고 편한 마음으로 수강해서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어떤 상황에 쓰이는 표현에 대해서 다양한 활용법을 가르쳐주시고, 직접 말해보도록 시켰습니다.
해당 표현이 제 입에 달라붙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다양한 회화 표현에 많이 익숙해졌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더 열심히 해서 다양한 표현에 익숙해지고 싶다는 욕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배웠던 내용을 토대로 실전에서 활용하여 회화 능력을 더 열심히 기르고 싶습니다. 더 열심히 노력할 예정입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기본적인 문장 구성 능력이 안정적으로 갖추어져 있으며 수업 중 제시되는 새로운 표현이나 내용도 잘 이해하는 편이셨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실제 회화에 사용되는 표현을 중심으로, 일상생활에서 자주 활용할 수 있는 주제별 학습을 진행하였으며,
실제 영상 자료를 활용한 쉐도잉과 연습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웠습니다.
3. 수업 성취도
학습 초기와 비교하여 한국어식 표현 사용이 감소하였고, 영어다운 어순과 표현을 활용한 문장 구성이 가능해졌습니다.
단순한 직역에서 문맥에 맞는 표현을 선택하려는 시도가 늘어났고, 전반적인 문장의 흐름과 연결성도 개선되었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10월 13일
▶ 마지막 수업 : 2025년 12월 27일
▶ 시간 : 12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Julie 강사님께 #영어회화를 수강하신 박*용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