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1월 10일 결과를 받고 나서 기쁜 마음으로 후기를 남겨 봅니다. 직장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솔직한 마음을 담아봅니다.
그러니까 8년 전 TS 6등급을 받고 나서 시험보면 나오겠지 했는데 연속된 5등급..그것도 120점이 아닌 110점...TT 가슴속에 스크래치 받았죠..
얼마나 당황을 했는지. 사실 준비 없이 막상 시험 접수를 하고 나서 본 결과라 받아들였습니다. 그러나 또 한 차례 상처..
안되겠다 싶어 인터넷으로 집근처를 검색하던 도 중 "수원 오피아어학원"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바로 전화로 간략하게 상담을 했어요~
넘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After Service까지 꼼꼼히 챙겨주신 "이선민 부원장님" 이 자리를 빌어 진심 감사드립니다.
이 달 11월 말이면 필리핀으로 파견을 가야하는 상황이고 주워진 시간은 고작 30일....뿐
그 안에 TS 6등급이라는 결과가 나와야 앞으로 회사 생활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어 당장 접수를 했죠...
짜잔....홍수진 강사님과의 만남..
1일차 발음. 강세와의 전투
- 워낙 발음에 대해 배운것이 없는터라 순전히 엉마진창이었죠...부끄러울 정도로..그렇지만 강사님께서는 저의 문제점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하면 개선이 되는지 면밀하게 검토해주셨지요. 물론 과제에서도 마찬가지로.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 원포인트레슨.....솔직한 강사님이라 거짓없이 문제점 지적을 해주셔 깊은 감사..종합적으로 말씀하시길...Part 3,4,5는 문제가 없는데 모든것과 직결되는 발음, 강세등에서 일단 집중하는것으로 결정
2~7일차 문장 구성과의 화합
- 제가 준비한 교재로 수업을 해주시다보니 일정한 패턴보다는 필요한 살을 붙혀주셔 표현력도 좋아지고 문장의 매끄러움 부분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가급적 수강생 입장에서 하나하나 문장을 만들어주시고 필요한 어휘를 적절하게 사용해주셔 진심 감사드립니다.
8일차 실전의 시대
- 8시간 수강 중 하이라이트. 종합적으로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재검토하여 피드백을 주셨죠. 전쟁 가기전 정신력을 가다듬고 싸워야 하기에 세심하게 받아주셨죠
그리고 2차례 시험을 치렀죠.
다소 들리지 않은 부분이 있었으나 체계적으로 작성해 주신 노트에 적힌 문장들을 상기하여 답변을 한 결과,
1차 120점 5등급
2차 130점 6등급
직장인이라서 퇴근 후 공부하는것이 쉽지 않았지만 2시간이 넘 빠르게 지나갈 정도로 수업 시간은 흥미진진 했습니다.
2주 안의 수업을 듣고 3주차 시험에 목표를 이뤘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이제 편안하게 파견을 갈 수 있네요
제 딸은 저보다 영어에 대한 자부심도 있고 관심이 많아 상담 후 강사님께 인계(?)하도록 하려구요
지금까지 두서없는 수강 후기인데요. 가려운곳을 정확하게 찍어주시고 늘 응원해주신 홍수진 강사님께 이 자리를 빌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만큼이나 제 딸에게도 큰 사랑으로 가르쳐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나만을 위한 1:1 토익 스피킹 수업
Language Learning Mate OPIA와 지금 바로 함께하세요!

<수원점/ 토익 스피킹 / 홍수진 강사님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11월 10일 결과를 받고 나서 기쁜 마음으로 후기를 남겨 봅니다. 직장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솔직한 마음을 담아봅니다.
그러니까 8년 전 TS 6등급을 받고 나서 시험보면 나오겠지 했는데 연속된 5등급..그것도 120점이 아닌 110점...TT 가슴속에 스크래치 받았죠..
얼마나 당황을 했는지. 사실 준비 없이 막상 시험 접수를 하고 나서 본 결과라 받아들였습니다. 그러나 또 한 차례 상처..
안되겠다 싶어 인터넷으로 집근처를 검색하던 도 중 "수원 오피아어학원"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바로 전화로 간략하게 상담을 했어요~
넘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After Service까지 꼼꼼히 챙겨주신 "이선민 부원장님" 이 자리를 빌어 진심 감사드립니다.
이 달 11월 말이면 필리핀으로 파견을 가야하는 상황이고 주워진 시간은 고작 30일....뿐
그 안에 TS 6등급이라는 결과가 나와야 앞으로 회사 생활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어 당장 접수를 했죠...
짜잔....홍수진 강사님과의 만남..
1일차 발음. 강세와의 전투
- 워낙 발음에 대해 배운것이 없는터라 순전히 엉마진창이었죠...부끄러울 정도로..그렇지만 강사님께서는 저의 문제점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하면 개선이 되는지 면밀하게 검토해주셨지요. 물론 과제에서도 마찬가지로.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 원포인트레슨.....솔직한 강사님이라 거짓없이 문제점 지적을 해주셔 깊은 감사..종합적으로 말씀하시길...Part 3,4,5는 문제가 없는데 모든것과 직결되는 발음, 강세등에서 일단 집중하는것으로 결정
2~7일차 문장 구성과의 화합
- 제가 준비한 교재로 수업을 해주시다보니 일정한 패턴보다는 필요한 살을 붙혀주셔 표현력도 좋아지고 문장의 매끄러움 부분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가급적 수강생 입장에서 하나하나 문장을 만들어주시고 필요한 어휘를 적절하게 사용해주셔 진심 감사드립니다.
8일차 실전의 시대
- 8시간 수강 중 하이라이트. 종합적으로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재검토하여 피드백을 주셨죠. 전쟁 가기전 정신력을 가다듬고 싸워야 하기에 세심하게 받아주셨죠
그리고 2차례 시험을 치렀죠.
다소 들리지 않은 부분이 있었으나 체계적으로 작성해 주신 노트에 적힌 문장들을 상기하여 답변을 한 결과,
1차 120점 5등급
2차 130점 6등급
직장인이라서 퇴근 후 공부하는것이 쉽지 않았지만 2시간이 넘 빠르게 지나갈 정도로 수업 시간은 흥미진진 했습니다.
2주 안의 수업을 듣고 3주차 시험에 목표를 이뤘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이제 편안하게 파견을 갈 수 있네요
제 딸은 저보다 영어에 대한 자부심도 있고 관심이 많아 상담 후 강사님께 인계(?)하도록 하려구요
지금까지 두서없는 수강 후기인데요. 가려운곳을 정확하게 찍어주시고 늘 응원해주신 홍수진 강사님께 이 자리를 빌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만큼이나 제 딸에게도 큰 사랑으로 가르쳐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나만을 위한 1:1 토익 스피킹 수업
Language Learning Mate OPIA와 지금 바로 함께하세요!
<수원점/ 토익 스피킹 / 홍수진 강사님 수강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