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픽[ IM2 ▶ AL : 16시간 ] 오픽 유형도 잘 몰랐는데 오피아 덕분에 AL 등급까지 취득했습니다!

2025-10-21
조회수 382


성적표 인증 | IM2 ▶ AL 달성


61ad9bc9753e6.jpg




수업은 어떠셨나요?


7ed57359d58c2.jpg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단기간에 오픽을 가장 높은 점수로 합격하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오피아어학원을 찾게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오픽시험의 기본적인 유형부터 알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영어를 쓴지 오래되서 스피킹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져 있는 상태였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스피킹 위주와 유형에 맞는 답변을 제 스타일대로 알기 쉽게 알려주셨습니다

스피킹에 대한 자신감이 생길 수 있게 분위기를 조성해주셨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하고싶은 말을 바로바로 할 수 있게 영어로 말하는것에 대한 긴장을 풀어주셨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강사님의 도움으로 목표를 이룰 수 있어서 정말 감사드리고, 영어 실력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c95f9cf110f7d.jpg


1. 수업 전 목표

*kyung had previously taken OPIC on her own and got IM2.


2. 수업 내용

She had her basics in English that she was able to make her own sentences and speak them. 

So we decided to focus on maximizing her speaking in class. 

She familiarized herself with OPIC questions and she received immediate feedback and was corrected during the speaking practice sessions.


3. 수업 결과

After repeated practice with feedback and corrections, she became more comfortable with OPIC questions and expressing her answers -

in a structured manner using correct grammar and vocabulary. 

This helped her perform at her best on the test, and as a result, she received an AL.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6월 3일

▶ 마지막 수업 : 2025년 7월 18일 

▶ 시간 : 16시간 (총 16회) 


f8297a9f454a0.jpg



be7a170dcc9d9.png




오피아어학원 인천송도점 #안수민 강사님#오픽를 수강하신 한*경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