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해외 출장 중 미팅을 영어로 진행해야 해서
비즈니스 Speaking을 배우기 위해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특별히 어렵게 느껴지는 지점은 없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다양한 상황 별에 주제로 볼 수 있는 정제된 표현을 배웠고
숙제를 많이 해서 익숙해지도록 연습했습니다.
숙제를 많이 내줘서 꾸준히 연습했고 생각할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아는 단어는 많이 있지만 활용하지 못했던 부분은
현실 속에서 이끌어내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는 데에 용기가 생겼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꾸준히 공부하겠습니다 🤗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한국어로 생각하시는 내용을 영어 문장으로 구조화 해서 간결하고
논리적으로 생각을 전달하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단어를 끊어서 스피킹을 하시고 문장 구조도 시제가 맞지 않는 부분이
조금 있어서 문법 교정도 함께 필요합니다.
발음과 억양은 매우 좋으신 편이십니다.
2. 수업 내용
스몰톡, 소셜라이징, 그리고 직장 내에서의 상황들을 주제로
실제 사용하실 수 있는 영어 표현들을 반복적으로 학습하였습니다.
한 주제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문장으로 구성해서 전달하는 법을 반복적으로 연습했고,
상황에 맞춰 적용해 사용하실 수 있는 영어 관용구도 함께 공부했습니다.
미국에 곧 가시는 일정이 있어 리스닝 또한 인토네이션과 연음을 나눠서 쉐도잉 하는 연습으로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3. 수업 결과
발음, 자신감, 의견전달 등 영어스피킹의 전반적인 부분에서 실력이 향상되셨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더 정확하고 알맞은 표현을 사용해서 전달력 있게 이야기 하실 수 있게 되셨습니다.
리스닝의 연음이 강하게 나는 부분은 아직 연습이 더 필요하시지만 미국에 가셔서
원어민과 자유롭게 소통하시는데에 문제가 없으실 정도로 스피킹 실력이 향상되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05월 22일
▶ 마지막 수업 : 2025년 09월 24일
▶ 시간 : 12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Selene 강사님께 #영어회화를 수강하신 홍*우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해외 출장 중 미팅을 영어로 진행해야 해서
비즈니스 Speaking을 배우기 위해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특별히 어렵게 느껴지는 지점은 없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다양한 상황 별에 주제로 볼 수 있는 정제된 표현을 배웠고
숙제를 많이 해서 익숙해지도록 연습했습니다.
숙제를 많이 내줘서 꾸준히 연습했고 생각할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아는 단어는 많이 있지만 활용하지 못했던 부분은
현실 속에서 이끌어내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는 데에 용기가 생겼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꾸준히 공부하겠습니다 🤗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한국어로 생각하시는 내용을 영어 문장으로 구조화 해서 간결하고
논리적으로 생각을 전달하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단어를 끊어서 스피킹을 하시고 문장 구조도 시제가 맞지 않는 부분이
조금 있어서 문법 교정도 함께 필요합니다.
발음과 억양은 매우 좋으신 편이십니다.
2. 수업 내용
스몰톡, 소셜라이징, 그리고 직장 내에서의 상황들을 주제로
실제 사용하실 수 있는 영어 표현들을 반복적으로 학습하였습니다.
한 주제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문장으로 구성해서 전달하는 법을 반복적으로 연습했고,
상황에 맞춰 적용해 사용하실 수 있는 영어 관용구도 함께 공부했습니다.
미국에 곧 가시는 일정이 있어 리스닝 또한 인토네이션과 연음을 나눠서 쉐도잉 하는 연습으로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3. 수업 결과
발음, 자신감, 의견전달 등 영어스피킹의 전반적인 부분에서 실력이 향상되셨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더 정확하고 알맞은 표현을 사용해서 전달력 있게 이야기 하실 수 있게 되셨습니다.
리스닝의 연음이 강하게 나는 부분은 아직 연습이 더 필요하시지만 미국에 가셔서
원어민과 자유롭게 소통하시는데에 문제가 없으실 정도로 스피킹 실력이 향상되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05월 22일
▶ 마지막 수업 : 2025년 09월 24일
▶ 시간 : 12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Selene 강사님께 #영어회화를 수강하신 홍*우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