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VIEW SUMMARY |
|---|
| 수강 과목 | 영어회화 |
| 목표 및 성취 | 영어회화 실력 향상 |
| 총 수강 시간 | 28시간 수강 |
| 핵심 키워드 | 1:1 밀착 피드백 |
| 수강 지점 | 오피아어학원 [동탄삼성점] |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어학연수 전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해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영어 듣기 : 정확하게 이해하기 못함, 단어로 유추
말하기 : 문장구사에 어려움이 있어 끊어서 말함.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잘 전달 못함.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단어 설명, 발음, 문장 연습, 프리토킹
관련 주제에 대한 다양한 표현을 익히고 프리토킹하면서
실생활에 연관지어서 연습하니 기억도 잘 담게 되었음.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영어 듣기 능력이 향상됨.
완벽한 문장 구사는 아니지만 최대한 문장으로 구사하고자 함.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짐.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꾸준히 영어 공부하겠습니다 :)
주요 강의 내용은요?

레벨 테스트
O우 님께서는 리스닝은 꽤나 좋은 편이나 발화 시 한정적인 단어와 문장 구조로 발화하여
다양한 단어와 표현들을 익혀 발화를 풍부하게 만들 필요성이 있었습니다.
학습 진행 내용
O우 님과의 수업에서는 여러 상황별로 사용할 수 있는 표현들과 그 표현들의 변주 문장들을 익혀
간단한 단어로만 이루어 졌던 문장을 더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더불어, 수업 후반부에는 어학 연수 시 잘 사용할 수 있는 표현 위주로 수업을 진행하며 실생활에서 필요한 표현들을 익혀 나갔습니다.
수업 성취도
O우 님께서는 본인의 경험이나 하고 싶은 말을 전보다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게 되었고,
일상 생활 속 일어나는 여러 상황에 대해 두려움 없이 영어로 대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강사 개인적으로 꾸준히 영어에 흥미를 갖고 공부한다면 더욱 실력이 발전할 수강생으로 생각되었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07월 21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1월 23일
▶ 시간 : 28시간



오피아어학원 동탄삼성점 #Alex 강사님께 #영어회화를 수강하신 이*우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어학연수 전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해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영어 듣기 : 정확하게 이해하기 못함, 단어로 유추
말하기 : 문장구사에 어려움이 있어 끊어서 말함.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잘 전달 못함.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단어 설명, 발음, 문장 연습, 프리토킹
관련 주제에 대한 다양한 표현을 익히고 프리토킹하면서
실생활에 연관지어서 연습하니 기억도 잘 담게 되었음.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영어 듣기 능력이 향상됨.
완벽한 문장 구사는 아니지만 최대한 문장으로 구사하고자 함.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짐.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꾸준히 영어 공부하겠습니다 :)
주요 강의 내용은요?
레벨 테스트
O우 님께서는 리스닝은 꽤나 좋은 편이나 발화 시 한정적인 단어와 문장 구조로 발화하여
다양한 단어와 표현들을 익혀 발화를 풍부하게 만들 필요성이 있었습니다.
학습 진행 내용
O우 님과의 수업에서는 여러 상황별로 사용할 수 있는 표현들과 그 표현들의 변주 문장들을 익혀
간단한 단어로만 이루어 졌던 문장을 더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더불어, 수업 후반부에는 어학 연수 시 잘 사용할 수 있는 표현 위주로 수업을 진행하며 실생활에서 필요한 표현들을 익혀 나갔습니다.
수업 성취도
O우 님께서는 본인의 경험이나 하고 싶은 말을 전보다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게 되었고,
일상 생활 속 일어나는 여러 상황에 대해 두려움 없이 영어로 대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강사 개인적으로 꾸준히 영어에 흥미를 갖고 공부한다면 더욱 실력이 발전할 수강생으로 생각되었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07월 21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1월 23일
▶ 시간 : 28시간
오피아어학원 동탄삼성점 #Alex 강사님께 #영어회화를 수강하신 이*우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