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VIEW SUMMARY |
|---|
| 수강 과목 | [오픽] |
| 목표 및 성취 | [오픽 IM1 달성] |
| 총 수강 시간 | [14시간 수강] |
| 핵심 키워드 | [단기 합격] |
| 수강 지점 |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
피드백은 어떻게 이루어졌나요?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친구 추천으로 찾아왔어요.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혼자서 오픽 공부 하려고 하니까 의지의 문제로 제대로 준비하지 못했어요.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대면으로 각 유형별 진도를 나가고, 템플릿 내용을 녹음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숙제도 내주시고 모의고사도 봐서 피드백 해주셨어요.
아무래도 강제성이 부여되다 보니 오픽 공부를 조금이나마 시작하게 되고,
어떤식으로 준비를 해야 되는지 알게 돼서 좋았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그동안 진행했던 강의 바탕으로 잘 준비하면
오픽 시험에서 좋은 성적 거둘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오피아어학원에서의 오픽 수강을 통해서 목표했던 오픽 IH 성적을 받기 위해 노력하려구요.
그리고 그동안 친절하게 수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영어 스피킹은 거의 처음이시고, 시험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하셨습니다.
질문에 대한 이해도 또한 부족하셔서 보완이 필요했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기본적인 영어 문법에 대해 지도한 후, 질문을 알아들으실 수 있도록 섀도잉 하는 숙제를 따로 내드렸습니다.
매 수업 전에 간단한 모의고사를 진행하여, 이전 수업의 피드백을 그때 그때 반영하여 답변하도록 지도 했습니다.
또한, 암기한 티가 나는게 큰 문제였기에, 접속사 기준으로 끊어 읽기, 생각하는 척 읽기 등의 방법을 알려드리며 교정해드렸습니다.
3. 수업 성취도
IM1의 성적을 취득하셨습니다.
처음에는 질문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셨지만, 이제는 질문을 들으면, 유형 파악부터 키워드 생각까지 하실 수 있게 되셨습니다.
또한, 스크립트를 쓰더라도 자연스럽게 적용하실 수 있게 되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6년 01월 02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2월 26일
▶ 시간 : 14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정민 강사님께 #오픽을 수강하신 배*철님의 수강후기입니다.
피드백은 어떻게 이루어졌나요?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친구 추천으로 찾아왔어요.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혼자서 오픽 공부 하려고 하니까 의지의 문제로 제대로 준비하지 못했어요.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대면으로 각 유형별 진도를 나가고, 템플릿 내용을 녹음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숙제도 내주시고 모의고사도 봐서 피드백 해주셨어요.
아무래도 강제성이 부여되다 보니 오픽 공부를 조금이나마 시작하게 되고,
어떤식으로 준비를 해야 되는지 알게 돼서 좋았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그동안 진행했던 강의 바탕으로 잘 준비하면
오픽 시험에서 좋은 성적 거둘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오피아어학원에서의 오픽 수강을 통해서 목표했던 오픽 IH 성적을 받기 위해 노력하려구요.
그리고 그동안 친절하게 수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영어 스피킹은 거의 처음이시고, 시험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하셨습니다.
질문에 대한 이해도 또한 부족하셔서 보완이 필요했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기본적인 영어 문법에 대해 지도한 후, 질문을 알아들으실 수 있도록 섀도잉 하는 숙제를 따로 내드렸습니다.
매 수업 전에 간단한 모의고사를 진행하여, 이전 수업의 피드백을 그때 그때 반영하여 답변하도록 지도 했습니다.
또한, 암기한 티가 나는게 큰 문제였기에, 접속사 기준으로 끊어 읽기, 생각하는 척 읽기 등의 방법을 알려드리며 교정해드렸습니다.
3. 수업 성취도
IM1의 성적을 취득하셨습니다.
처음에는 질문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셨지만, 이제는 질문을 들으면, 유형 파악부터 키워드 생각까지 하실 수 있게 되셨습니다.
또한, 스크립트를 쓰더라도 자연스럽게 적용하실 수 있게 되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6년 01월 02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2월 26일
▶ 시간 : 14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정민 강사님께 #오픽을 수강하신 배*철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