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100시간 ] 체계적인 피드백 과정을 통해 전반적인 영어 실력이 향상되었습니다!

2025-12-12
조회수 221



수업은 어떠셨나요?


f181154797d50.png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영어 발화에 대한 막막함이 있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처음에는 요청에 따라 한국어의 비율이 많았으나 점점 영어의 비율을 늘려가며 강의해주셔서 점차 영어가 익숙해지도록 해주셨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영어 발화 시 막연한 두려움이 없어졌고, 간단한 회화는 자신감 있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하고 싶은 말을 바로 영어로 내뱉을 수 있게끔 앞으로도 영어를 지속적으로 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fcb8fce8ba549.png

1. 레벨 테스트

영어 회화 과목을 수강하신 수강생 분으로, 일상적인 주제에 대해 영어로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레벨이었습니다.

발음은 전반적으로 좋은 편이었으나, 문장이 복잡해질 경우 문장 구조에서 다소 오류가 나타나기도 했습니다.


2. 수업 내용

 수강생 분과 오랜 기간 함께 하며 꾸준히 스피킹 실력을 향상해 나갔습니다. 

수업은 주제별 discussion, casual speaking practice, dictation, 지문 읽기 및 해석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단순한 회화 연습에서 더 나아가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전 영역에서 균형 있게 실력을 다질 수 있도록 수업을 운영했습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더 자연스럽고 적절한 표현과 어휘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문장 구성을 교정했습니다. 

수강생 분의 꾸준한 복습 및 숙제 수행, 그리고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전반적인 영어 구사력이 향상되었고 표현도 자연스러워졌습니다. 


3. 수업 결과

 꾸준한 연습과 체계적인 피드백 과정을 통해 전반적인 실력이 향상되었으며, 발음과 억양이 한층 자연스러워졌습니다. 

더불어 복잡한 문장 구조나 다양한 주제에서도 자신 있게 의견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4년 05월 02일

▶ 마지막 수업 : 2025년 09월 24일 

▶ 시간 : 100시간 

1e29f7a04e185.png


903eabf44ce97.png

오피아어학원 수원점 #Jinny 강사님#영어회화를 수강하신 최*아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