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픽[ 14시간 ] 저에게 맞는 방식으로 조금씩 바꿔가면서 피드백 해 주셨고, 전보다 좀 더 생동감 있는 말하기가 가능해졌습니다!

2026-03-26
조회수 91
REVIEW SUMMARY
수강 과목[오픽]
목표 및 성취[오픽 완벽 대비]
총 수강 시간[14시간 수강]
핵심 키워드[1:1 맞춤 교정]
수강 지점오피아어학원 [분당점]



피드백은 어떻게 이루어졌나요?


f68b66dabe33a.jpg

8ce11ed8aa2d4.jpg

de67b6a1c0855.jpg



수업은 어떠셨나요?


a80ddc5f46c17.jpg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오픽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정보를 찾던 중 오피아어학원의 후기가 좋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영어회화를 한 번도 배워본 적이 없어 막막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스크립트를 한 줄씩 따라 읽으면서 발음이나 억양에 대한 피드백을 해 주셨습니다.

나에게 맞는 방식으로 조금씩 바꿔가면서 피드백 해 주셔서 공부하기 수월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전보다 좀 더 생동감 있는 말하기가 가능해졌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학원에서 배운 것들을 토대로 혼자 열심히 연습해서 꼭 AL까지 받아보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7ba8af647d465.jpg

1. 레벨 테스트

질문 이해는 잘 하셨으나 답변 구성 및 영어 발화에 있어서 기초수준이셨습니다.

형용사 활용이 거의 없으셨으며, 발음과 강세도 부자연스러우셨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질문에 따른 답변 구상 학습을 우선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완성된 답변은 녹음파일을 만들어 전달드렸고,

발음과 강세도 완벽히 숙지할 수 있도록 훈련하였습니다.

그 외, 자연스러운 영어 발화를 위한 필러워드와 감정 넣기 훈련도 함께 병행하였습니다.


3. 수업 성취도

발음과 톤이 아주 자연스러워지셨습니다.

또한 수강생분 스스로도 답변을 구상하시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말씀하시려고 노력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그 결과 오픽 질문을 들으셔도 전혀 당황하지 않고, 구상한 답변을 자연스러운 영어톤으로 발화할 수 있게 되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6년 01월 19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3월 12일 

▶ 시간 : 14시간 

bde6dd395ec54.jpg



8fcd6b5ca72c9.jpg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황다연 강사님#오픽을 수강하신 이*훈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