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인터넷 서칭을 통해 찾아왔으며 주재원으로 인해 성적이 필요했습니다.
2. 수강 전, 수강 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영어 기본 부족이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설명을 상세하게 잘 해주셨고, 과제도 충분하게 제공해주셨습니다.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SPA 점수가 의미 있게 상승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정진하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테스트
약 25점에서 35점 점수대로 느껴졌습니다. 항상 시험 보실 때 답변의 편차가 크다고 하셨습니다.
말하면서 계속해서 문장을 수정하시고 더듬거리는 습관이 있으셨고, pause가 매우 길며 문법 오류가 잦았습니다.
특히 품사 오류가 매우 컸습니다.
같은 어휘를 반복해서 사용하며 질문에 답변 구조화가 전혀 되어 있지 않아서,
얼마 답변하지 못하고 끝내 버리시거나 중언부언하는 경우가 많으셨습니다.
의견 질문도 단답으로 끝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요약 문제도 청취 후에 어느 정도 이해는 하셨으나, 본인의 언어로 재구성 하는 것이 거의 되지 않으셨습니다.
2. 수업 내용
파트1,2는 다른 강사님과 수업을 하셨고 저와는 파트3 (사진 묘사, 그래프)와 파트4(듣고 요약하기)로 수업했고, 모의고사로 계속 연습하셨습니다.
파트4에 특히 자신 없어하셔서 수업과 더불어 과제로 연습을 많이 할 수 있도록 과제를 많이 부여해드렸습니다.
발음 교정과 품사 교정, 문장 구조화에 도움을 드렸습니다.
3. 수업 결과
수업하면서 교정해야 될 부분을 신경쓰시며 연습하셨고 과제도 열심히 하셨습니다.
특별 케이스로 주재원 발령이라, 12월 안에 40점 이상 취득하셔야 된다고 하셨는데
다행히 12월 안에 목표 점수를 얻으셔서 노력하신 것에 보답을 얻으셔서 저도 기뻤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3년 12월 04일
▶ 마지막 수업 : 2024년 01월 15일
▶ 시간 : 24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Ally 강사님께 #SPA을 수강하신 안*석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인터넷 서칭을 통해 찾아왔으며 주재원으로 인해 성적이 필요했습니다.
2. 수강 전, 수강 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영어 기본 부족이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설명을 상세하게 잘 해주셨고, 과제도 충분하게 제공해주셨습니다.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SPA 점수가 의미 있게 상승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정진하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테스트
약 25점에서 35점 점수대로 느껴졌습니다. 항상 시험 보실 때 답변의 편차가 크다고 하셨습니다.
말하면서 계속해서 문장을 수정하시고 더듬거리는 습관이 있으셨고, pause가 매우 길며 문법 오류가 잦았습니다.
특히 품사 오류가 매우 컸습니다.
같은 어휘를 반복해서 사용하며 질문에 답변 구조화가 전혀 되어 있지 않아서,
얼마 답변하지 못하고 끝내 버리시거나 중언부언하는 경우가 많으셨습니다.
의견 질문도 단답으로 끝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요약 문제도 청취 후에 어느 정도 이해는 하셨으나, 본인의 언어로 재구성 하는 것이 거의 되지 않으셨습니다.
2. 수업 내용
파트1,2는 다른 강사님과 수업을 하셨고 저와는 파트3 (사진 묘사, 그래프)와 파트4(듣고 요약하기)로 수업했고, 모의고사로 계속 연습하셨습니다.
파트4에 특히 자신 없어하셔서 수업과 더불어 과제로 연습을 많이 할 수 있도록 과제를 많이 부여해드렸습니다.
발음 교정과 품사 교정, 문장 구조화에 도움을 드렸습니다.
3. 수업 결과
수업하면서 교정해야 될 부분을 신경쓰시며 연습하셨고 과제도 열심히 하셨습니다.
특별 케이스로 주재원 발령이라, 12월 안에 40점 이상 취득하셔야 된다고 하셨는데
다행히 12월 안에 목표 점수를 얻으셔서 노력하신 것에 보답을 얻으셔서 저도 기뻤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3년 12월 04일
▶ 마지막 수업 : 2024년 01월 15일
▶ 시간 : 24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Ally 강사님께 #SPA을 수강하신 안*석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