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C[ 무 ▶ 4급 : 3시간 ] 등급 만료로 TSC 공부 재시도했는데 3시간 만에 4급 달성했어요!!

2024-08-16
조회수 1451





성적표 인증 | 무 ▶ 4급 달성


6e6b5b2f18f2c.jpg


aded1b9ccf8dd.jpg






수업은 어떠셨나요?



fb4a1f0113759.jpg

 

bdb516850dd7f.jpg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TSC 4급 취득을 위해 찾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4급 취득한 적이 있었지만 오래 전이라 실력이 많이 떨어졌고, 최근 시험 성적 3급이었던 상황이었어요.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짜인 답변이 아닌 제가 말하기 편한 방식으로 맞춤 수업을 해주시고,

수업 시간에 모자란 부분을 숙제로 많이 채울 수 있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시험 일주일 전 2회 수업으로 4급을 바로 획득했어요!!!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주요 강의 내용은요?


0a0be4d4af572.png


1. 레벨테스트

발음이 좋은 편이고 발화 속도가 빠른 편이었으나 한정적인 어휘 구사와 짧은 문장 답변으로

주어진 시간을 100% 활용하지 못하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2. 수업 내용

시험일 직전에 학습 상태 점검을 원하셨고 화상으로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모의고사 문제를 함께 풀어보면서 활용 가능한 어휘를 추가 해 드리고, 문장을 함께 만들어

좀 더 풍부한 답변을 할 수 있도록 코칭하였습니다.

수업 시간에 못 푼 문제는 과제로 제출하게 하여 자주 틀리시는 발음을 체크하고

단어 사용이나 문장 구성에 오류를 발견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발화를 할 수 있도록 수정해 드렸습니다.



3. 수업 결과

답변 시간을 충분히 활용하여 발화 하려고 노력한 결과 목표하셨던 4급을 달성하셨습니다.

저의 코칭 방법이 도움이 되셨다고 하시면서 다음에 급수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때

또 찾아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3년 11월 07일

▶ 마지막 수업 : 2024년 01월 19일 

▶ 시간 : 3시간 

1e485e449a5bd.jpg

e584273d72599.png


오피아어학원 동탄삼성점 #박윤희강사님#TSC을 수강하신 오*주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