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SPA 면접 준비를 하기위해 왔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영어 표현 및 회화 능력이 부족하였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체계적이고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문장들을 학습 할 수 있어서 회화 능력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저번보다 자신감이 많이 생기었고, 사용할 수 있는 표현들을 많이 익힐 수 있어서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이번 수업을 계기로 영어는 꾸준함이라는것을 깨닫고 앞으로 꾸준히 영어 공부를 할 계획입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레벨테스트
영어 스피킹 경험이 없으셔서 다소 어색하시고, 영어 문장을 만들 때 번역투, 한국식 표현을 많이 사용하시는 편.
수업 내용
•SPA 문제 유형별 학습 : 각 유형별로, 공통으로 적용하여 자연스러운 기승전결 구조로 답변할 수 있는 답변 프레임을 만들고, 프레임을 기초로 하여 본인의 실제 상황과 경험을 반영하여 답변하는 연습.
답변 아이디어가 부족하신 편이라 본인의 취향이나 경험을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답변 아이디어 및 표현을 제공하여 드림.
짧은 기간 안에 습득하셔야 하는 상황이라 최대한 입에 붙는 표현들, 여러 질문에 공통으로 활용할 수 있는 표현들 집중 학습.
Opinion Question 같은 어려운 유형에서, Personal Question 유형에서 학습한 표현들을 활용하여 쉽게 답변하는 요령 연습.
•빈출 문제 연습 : 빈출 문제들을 선정하여, 수업시간 외에도 답변하여 녹음하시는 과제 내어 드림.
어떤 문제가 주어지든 일정 량으로 발화시간 채울 수 있는 요령 학습.
•발음 및 억양 교정 : 모든 답변 연습과정 녹음하여 전송, 들어본 후 피드백 드리는 방식으로 지도.
스피킹 경험이 없으신 데 비해 한국식 발음, 억양은 크게 심하지 않으신 편. 암기한 표현도 자연스럽게 억양을 살리는 데 중점을 두고 연습함.
수업 결과
알려 드린 팁에 따라 성실히 스피킹 연습해 주셨고, 다양한 문제들에 대해 답변 준비가 되신 것 같습니다.
▶ 첫 수업 : 2021년 11월 02일
▶ 마지막 수업 : 2021년 11월 13일
▶ 시간 : 24시간


오피아어학원 강남점 #이지영 강사님께 #SPA을 수강하신 주*태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SPA 면접 준비를 하기위해 왔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영어 표현 및 회화 능력이 부족하였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체계적이고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문장들을 학습 할 수 있어서 회화 능력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저번보다 자신감이 많이 생기었고, 사용할 수 있는 표현들을 많이 익힐 수 있어서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이번 수업을 계기로 영어는 꾸준함이라는것을 깨닫고 앞으로 꾸준히 영어 공부를 할 계획입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레벨테스트
영어 스피킹 경험이 없으셔서 다소 어색하시고, 영어 문장을 만들 때 번역투, 한국식 표현을 많이 사용하시는 편.
수업 내용
•SPA 문제 유형별 학습 : 각 유형별로, 공통으로 적용하여 자연스러운 기승전결 구조로 답변할 수 있는 답변 프레임을 만들고, 프레임을 기초로 하여 본인의 실제 상황과 경험을 반영하여 답변하는 연습.
답변 아이디어가 부족하신 편이라 본인의 취향이나 경험을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답변 아이디어 및 표현을 제공하여 드림.
짧은 기간 안에 습득하셔야 하는 상황이라 최대한 입에 붙는 표현들, 여러 질문에 공통으로 활용할 수 있는 표현들 집중 학습.
Opinion Question 같은 어려운 유형에서, Personal Question 유형에서 학습한 표현들을 활용하여 쉽게 답변하는 요령 연습.
•빈출 문제 연습 : 빈출 문제들을 선정하여, 수업시간 외에도 답변하여 녹음하시는 과제 내어 드림.
어떤 문제가 주어지든 일정 량으로 발화시간 채울 수 있는 요령 학습.
•발음 및 억양 교정 : 모든 답변 연습과정 녹음하여 전송, 들어본 후 피드백 드리는 방식으로 지도.
스피킹 경험이 없으신 데 비해 한국식 발음, 억양은 크게 심하지 않으신 편. 암기한 표현도 자연스럽게 억양을 살리는 데 중점을 두고 연습함.
수업 결과
알려 드린 팁에 따라 성실히 스피킹 연습해 주셨고, 다양한 문제들에 대해 답변 준비가 되신 것 같습니다.
▶ 첫 수업 : 2021년 11월 02일
▶ 마지막 수업 : 2021년 11월 13일
▶ 시간 : 24시간
오피아어학원 강남점 #이지영 강사님께 #SPA을 수강하신 주*태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