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픽[ IM1 ▶ IM2 : 20시간 ] 발화량이 수강 전보다 많이 늘었고 문법 또한 틀린 것을 의식적으로 알아차리고 고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6-03-06
조회수 120
REVIEW SUMMARY
수강 과목[오픽]
목표 및 성취[오픽 IM2 달성]
총 수강 시간[20시간 수강]
핵심 키워드[1:1 맞춤 교정]
수강 지점오피아어학원 [분당점]



피드백은 어떻게 이루어졌나요?


a9d5e03c6e7c2.png

74ddd7b260668.jpg



수업은 어떠셨나요?


4ae098eefa1d6.jpg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오픽 성적을 향상시키고 싶어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영어 문장을 작문하는 것, 발화량에 있어서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스크립트 공부, 나의 경험 정리, 발음 교정 등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발음 교정이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었고 선생님의 격려 또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발화량이 수강 전보다 많이 늘었고 문법 또한 틀린 것을 의식적으로 알아차리고 고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배운 것을 바탕으로 더 정진하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75332f6e51820.jpg


1. 레벨 테스트

간단한 3형식 문장으로 의사표현은 가능하셨지만, 다양한 표현 활용이 부족하였습니다.

또한 문장간 연결 할 때 접속사 사용이 부자연스러웠습니다. 전체적인 스토리 라인과 표현력 향상이 필요하였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오픽 설문지에 맞춰 나오는 토픽의 스토리 라인을 잡아드렸습니다.

또한 돌발 질문 같은 경우는 O빈님의 개인 에피소드가 있으셔서, 그에 관련된 자주 쓰는 표현으로 내용을 구상하였습니다.

문장간 흐름과 끊김이 많으셔서 녹음파일과 디테일한 피드백을 통해 발음을 교정하고 좀 더 영어를 매끄럽게 구사하시도록 코칭드렸습니다.


3. 수업 성취도

오픽 성적도 향상하셨고 전반적인 영어 실력도 향상되었습니다.

어떤 질문이 나와도 본인의 스토리를 1분-2분 발화하시는게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연음 원리도 이해하시고 형용사의 경우에 어느 부분에 강세를 주어야 하는지 이해하시게 되었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11월 24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2월 27일 

▶ 시간 : 20시간 

414feb57f9602.jpg



bbbaf32720621.jpg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황다연 강사님#오픽을 수강하신 전*빈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