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VIEW SUMMARY |
|---|
| 수강 과목 | [오픽] |
| 목표 및 성취 | [오픽 맞춤 대비] |
| 총 수강 시간 | [16시간 수강] |
| 핵심 키워드 | [1:1 맞춤 피드백] |
| 수강 지점 |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
피드백은 어떻게 이루어졌나요?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오픽시험 신청 전 기본을 배우러 왔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말하기(speaking)이 평소에 어려웠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수업할 때 기본을 알려주시면 그 틀에 맞추어 직접 말해보는 방식으로 진행했고,
수업이 끝나면 강사님 녹음본과 숙제를 받아 혼자 쉐도잉 연습, 숙제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습니다.
숙제에 대한 피드백을 매번 주셔서 저의 부족한 점을 잘 알게 되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수강 전보다 오픽이 어떤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지 알게 되었고, 오픽 시험에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목표 점수를 위해 꾸준히 연습해 볼 계획입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각 문항에 대한 이해도는 높은 편이나, 답변 시 표현이 다소 딱딱해지는 경향이 있어 표현의 유연성을 기르는 연습이 필요한 상태였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각 유형별 프레임을 학습한 후, 기출문제를 통해 실제로 적용하는 방식으로 연습하였습니다.
다양한 상황에 활용할 수 있는 표현들을 익히고 패턴 중심 학습을 병행하였습니다.
3. 수업 성취도
발음 교정을 통해 발화시에 자연스러움이 개선되었고, 문장 구성 능력 또한 향상되었습니다.
시험에 대한 이해도가 전반적으로 높아졌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11월 14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2월 12일
▶ 시간 : 16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Julie 강사님께 #오픽을 수강하신 마*아님의 수강후기입니다.
피드백은 어떻게 이루어졌나요?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오픽시험 신청 전 기본을 배우러 왔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말하기(speaking)이 평소에 어려웠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수업할 때 기본을 알려주시면 그 틀에 맞추어 직접 말해보는 방식으로 진행했고,
수업이 끝나면 강사님 녹음본과 숙제를 받아 혼자 쉐도잉 연습, 숙제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습니다.
숙제에 대한 피드백을 매번 주셔서 저의 부족한 점을 잘 알게 되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수강 전보다 오픽이 어떤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지 알게 되었고, 오픽 시험에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목표 점수를 위해 꾸준히 연습해 볼 계획입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각 문항에 대한 이해도는 높은 편이나, 답변 시 표현이 다소 딱딱해지는 경향이 있어 표현의 유연성을 기르는 연습이 필요한 상태였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각 유형별 프레임을 학습한 후, 기출문제를 통해 실제로 적용하는 방식으로 연습하였습니다.
다양한 상황에 활용할 수 있는 표현들을 익히고 패턴 중심 학습을 병행하였습니다.
3. 수업 성취도
발음 교정을 통해 발화시에 자연스러움이 개선되었고, 문장 구성 능력 또한 향상되었습니다.
시험에 대한 이해도가 전반적으로 높아졌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11월 14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2월 12일
▶ 시간 : 16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Julie 강사님께 #오픽을 수강하신 마*아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