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VIEW SUMMARY |
|---|
| 수강 과목 | [토익스피킹] |
| 목표 및 성취 | [스피킹 실력 향상] |
| 총 수강 시간 | [16시간 수강] |
| 핵심 키워드 | [1:1 밀착 피드백] |
| 수강 지점 |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토익스피킹 점수 향상을 위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발음, 공부 진행 방향을 잡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매 파트마다 프리토킹과 더불어 피드백을 해 주신 게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매번 피드백을 세세하게 해 주신 게 좋았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실력 향상을 확연히 느끼고 있고 점수 향상도 자신합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더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 받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문장이 길어질 시 어순, 시제 실수가 종종 반복되었으며, 사용하시는 어휘가 제한적이었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각 유형별로 충분한 시간을 들여 함께 학습했으며
새로운 유형을 시작할 때마다 수업 초반 약 15분 동안 이전에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모든 유형을 공부 한 후에는 모의고사를 풀며 실제 시험과 비슷하게 준비하였으며,
그 과정에서 부족한 유형은 따로 추가 문제를 풀며 보강하였습니다.
또한 수업에서 다룬 내용은 반드시 복습할 수 있도록 동일한 유형의 연습 문제를 숙제로 제시했습니다.
3. 수업 성취도
유형별 학습으로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꾸준한 반복 학습을 하며 전반적으로 영어 문장 구사 능력이 크게 향상하였으며 시험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12월 03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2월 11일
▶ 시간 : 16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Veronica 강사님께 #토익스피킹을 수강하신 김*명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토익스피킹 점수 향상을 위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발음, 공부 진행 방향을 잡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매 파트마다 프리토킹과 더불어 피드백을 해 주신 게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매번 피드백을 세세하게 해 주신 게 좋았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실력 향상을 확연히 느끼고 있고 점수 향상도 자신합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더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 받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문장이 길어질 시 어순, 시제 실수가 종종 반복되었으며, 사용하시는 어휘가 제한적이었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각 유형별로 충분한 시간을 들여 함께 학습했으며
새로운 유형을 시작할 때마다 수업 초반 약 15분 동안 이전에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모든 유형을 공부 한 후에는 모의고사를 풀며 실제 시험과 비슷하게 준비하였으며,
그 과정에서 부족한 유형은 따로 추가 문제를 풀며 보강하였습니다.
또한 수업에서 다룬 내용은 반드시 복습할 수 있도록 동일한 유형의 연습 문제를 숙제로 제시했습니다.
3. 수업 성취도
유형별 학습으로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꾸준한 반복 학습을 하며 전반적으로 영어 문장 구사 능력이 크게 향상하였으며 시험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12월 03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2월 11일
▶ 시간 : 16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Veronica 강사님께 #토익스피킹을 수강하신 김*명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