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VIEW SUMMARY |
|---|
| 수강 과목 | [영어회화] |
| 목표 및 성취 | [잡인터뷰 능숙도 증가] |
| 총 수강 시간 | [48시간 수강] |
| 핵심 키워드 | [1:1 맞춤 수업 설계] |
| 수강 지점 |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주로 잡인터뷰 준비를 위해 발화량을 늘리길 원했고, 1대1 수업을 찾다가 타 학원에서 원어민 강사 통해서 한달간 수업 진행하였습니다.
그 이후 문화적 차이, 사회생활 경험 등 오히려 교포,유학생 출신 한국인 강의가 도움이 될것으로 판단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특별히 어려움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수업에 맞춰서 예습, 복습을 더 잘했다면 더욱 큰 도움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만... :)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실제 비즈니스나 생활에서 사용할만한 관용어 표현 학습 및 주요 이슈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였습니다.
실제 활용 가능한 표현에 익숙해지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아무래도 고민없이 말을 조금 더 편하게 꺼내게 되었고, 실제 영어 인터뷰,
특히 풀 영어 인터뷰가 아닌, 질문을 한두개 받는 정도의 인터뷰에 대해서는 능숙도가 확실히 증가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지속적으로 공부하고 말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기회가 되면 재수강 하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중급 이상의 영어 회화 능력과 탄탄한 기초를 가지고 계십니다.
다소 한국적인 억양이 있지만 소통이 원활하시고 다양한 주제에 대한 답변을 막힘없이 하십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다양한 주제와 수업 자료를 통해 네이티브적인 표현을 학습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디스커션 질문과 미디어 시청 관련 과제를 많이 내드렸고 최대한 더 많이 발화하고 소통하는 데 집중하려 하였습니다.
발음이나 억양 등도 중요하지만 O빈님이 가지고 계시는 플로우를 떨어트리지 않으려고
최대한 유창성을 살리는 방향으로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3. 수업 성취도
O빈님은 늘 수업 과제를 꼼꼼하게 하시고 수업에 충실히 임하셨습니다.
다양한 사회 현상이나 주제에도 막힘없이 이야기 나누는 것을 즐겨하셨습니.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03월 31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3월 04일
▶ 시간 : 48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Gigi 강사님께 #영어회화를 수강하신 박*빈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주로 잡인터뷰 준비를 위해 발화량을 늘리길 원했고, 1대1 수업을 찾다가 타 학원에서 원어민 강사 통해서 한달간 수업 진행하였습니다.
그 이후 문화적 차이, 사회생활 경험 등 오히려 교포,유학생 출신 한국인 강의가 도움이 될것으로 판단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특별히 어려움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수업에 맞춰서 예습, 복습을 더 잘했다면 더욱 큰 도움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만... :)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실제 비즈니스나 생활에서 사용할만한 관용어 표현 학습 및 주요 이슈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였습니다.
실제 활용 가능한 표현에 익숙해지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아무래도 고민없이 말을 조금 더 편하게 꺼내게 되었고, 실제 영어 인터뷰,
특히 풀 영어 인터뷰가 아닌, 질문을 한두개 받는 정도의 인터뷰에 대해서는 능숙도가 확실히 증가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지속적으로 공부하고 말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기회가 되면 재수강 하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중급 이상의 영어 회화 능력과 탄탄한 기초를 가지고 계십니다.
다소 한국적인 억양이 있지만 소통이 원활하시고 다양한 주제에 대한 답변을 막힘없이 하십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다양한 주제와 수업 자료를 통해 네이티브적인 표현을 학습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디스커션 질문과 미디어 시청 관련 과제를 많이 내드렸고 최대한 더 많이 발화하고 소통하는 데 집중하려 하였습니다.
발음이나 억양 등도 중요하지만 O빈님이 가지고 계시는 플로우를 떨어트리지 않으려고
최대한 유창성을 살리는 방향으로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3. 수업 성취도
O빈님은 늘 수업 과제를 꼼꼼하게 하시고 수업에 충실히 임하셨습니다.
다양한 사회 현상이나 주제에도 막힘없이 이야기 나누는 것을 즐겨하셨습니.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03월 31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3월 04일
▶ 시간 : 48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Gigi 강사님께 #영어회화를 수강하신 박*빈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