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C[1급▶3급:16시간] 연말까지 점수 필요했는데, 맹강사님 덕분에 취득했네요^^

2024-02-01
조회수 1611





성적표 인증 | 1급 ▶ 3급 달성


1e7b19f64c7e1.jpg4326ab5132a38.jpg





주요 강의 내용은요?


2503ee047e4d5.png


실력 진단 결과

TSC 1급을 보유하신 수강생. 

인강과 독학으로 공부하셔서 발화 시 성조가 부정확하고, 문장 만드는데 시간이 오래 소요됨.


수업 진행

3급 목표로 TSC 4부분 유형까지 수업 완료.

발음 부분을 특히 어려워하셔서 성조와 끊어 읽기를 집중적으로 연습.


과제

수업 내용을 녹음한 파일을 듣고 따라 말하기 연습.

녹음 과제를 빠짐없이 제출해 주셔서 피드백이 원활하게 진행되었음.


수업 결과

수업 후 응시한 시험에서 3급을 취득하셨습니다. 

매주 규칙적으로 수강하셨고, 과제도 열심히 해 주셔서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급수 취득 축하드립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3년 10월 06일

▶ 마지막 수업 : 2023년 11월 24일 

▶ 시간 : 16시간 

67d30033b9c92.jpg





21f0e505c01d2.png

오피아어학원 동탄삼성점 #맹다혜 강사님#TSC를 수강하신 김*우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