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수업을 다 마친 후, 문제를 푸니 매우 잘들리는 걸 느꼈어요!

2019-12-26
조회수 7264

오늘 소개해드릴 황*진 님은 주재원으로 나가시기 위해

SPA 점수향상을 목적으로 1:1맞춤수업 오피아어학원을 찾아주셨습니다^^



먼저, 황*진 님이 소화하신 수업 스케줄을 확인해볼까요~?

0a38fa3a725cd.jpg

황*진 님은 일주일동안 집중적으로 총 8시간의 수업을 수강해주셨네요!



그럼 일주일의 집중 수강 후,

직접 작성해주신 수강후기를 살펴보시죠!

bc2b073c47256.jpg

1. 오피아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주재원 어학 기준을 통과하기 위해 방법을 찾던 중, 동료의 수강후기를 듣고 방문하였습니다.

2. 수강 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듣기, 말하기, 해석 전반적으로 어려웠습니다.

3. 수강 후, 어떤 점이 어떻게 달라지셨나요?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세요.

듣기 및 요약하기가 훨씬 쉬워졌고, 여유가 생겼습니다.

여러가지 단점 및 보완점을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4.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도움이 되었나요? 구체적으로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는지요?

매우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선 저의 단점을 파악했고, 각 케이스별 맞춤 처방을 받아서

앞으로 연습만 꾸준히 하면 실력 향상이 매우 많이 될 것 같습니다.

5. 마지막으로 오피아어학원을 위한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이번이 마지막이었으면 좋겠는데 왠지 다시 찾아오게 될 것 같습니다.

계속 잘 부탁드립니다


황*진 님, 소중한 수강 후기 감사합니다 :)



다음으로 수업을 지도해주신 Summer강사님의 코칭후기로 어떻게 수업이 진행되었는지 알아보시죠

4dbae77b74bdd.jpg

네, 이렇게 작성해주셨네요~ 



6c76742f3c69f.jpg

수업을 마치고서, *진님께서 Summer강사님께 보낸 카톡내용이에요~

시험 전, 문제 풀 때 듣기문제가 매우 잘들렸다고 하셨어요 :D


앞두신 시험에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나만을 위한 1:1 SPA 수업



fe15f8c3d4ef2.jpg

< 강남점 / SPA / Summer 강사님 수강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