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스피킹[ 無 ▶ 130 : 16시간 ] 바로바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024-10-24
조회수 953


성적표 인증 | 無 ▶ 130 달성


c5fc4e2d8eea1.jpeg



수업은 어떠셨나요?


bb9068f0fabb0.jpeg

 1. 수강 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정보가 없으니 어디서부터 어떻게 공부해야 하나 막막했습니다.


2. 학원 선택에 있어 어떤 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셨나요? 결정하게된 이유도 궁금합니다!

집에서 가장 가까운 학원으로 선택했습니다.


3. 강의는 어떤 형식으로 진행되었나요? 개선되었다고 느낀 부분을 적어주세요!

선생님과 각 파트별 문제를 풀어나가며 바로바로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4. 수강 후, 어떤 점이 가장 달라졌다고 느끼시나요?

파트별 팁과 만능문장으로 실력이 많이 향상 됐습니다.


5. 마지막으로 오피아어학원에게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

덕분에 실력이 많이 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요 강의 내용은요?


939273ca8d7b1.jpeg

1. 레벨 테스트

목소리가 다소 작은 편이며, 특정 단어를 읽을 때 어려움을 느끼셨습니다.

조용하고 부드러운 톤을 유지하다 보니 톤에 변화를 주지 못했고, 문법 오류도 약간 있었습니다.

또한, 강세와 인토네이션이 부족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2. 수업 내용

수업은 각 파트를 나누어 진행하였으며, 어려워하신 부분은 두 번씩 반복 학습 했습니다.

모든 파트별 공략 수업을 마친 후, 남은 시간에는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연습을 진행했습니다.

단조로운 톤을 개선하고, 발음 교정에 중점을 두어 단어 발화 시의 정확성을 높였습니다.

특히, 자신감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꾸준한 연습을 통해 시험 현장에서도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3. 수업 결과

수강생께서는 본인의 부족한 부분을 잘 인지하고, 수업 시간과 숙제를 통해 꾸준히 연습해 오셨습니다.

그 결과, 다양한 톤으로 발화항는 능력이 점차 향상되었고, 예상했던 점수보다 높은 성과를 거두셨습니다.

앞으로는 더 좋은 결과를 위해 계속 노력하시기로 하셨으며, 다가오는 시험에서도 좋은 성과가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4년 08월 09일

▶ 마지막 수업 : 2024년 09월 19일 

▶ 시간 : 16시간 


fb42c9e170e1c.jpeg6e745c0337a02.jpg

오피아어학원 수원점 #Rachel 강사님#토익스피킹을 수강하신 고*희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