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스피킹[ 無 ▶ 140 : 8시간 ] 이해가 쏙쏙 잘 되었어요!

2024-11-18
조회수 786


성적표 인증 | 無 ▶ 140 달성


7688a73f2db1d.jpeg



수업은 어떠셨나요?


2844cfffe0c8f.jpeg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재등록. 가장 효율적(시간 대비 성적)이라고 판단.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시험에 대해 아무것도 아는 게 없었음.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발화 교정, 문제 풀어줌.

발음이 괴로웠는데 힘든 부분 잘 고쳐주셔서 발화가 좀 나아진 것 같다.

이해 잘되게 말해주셨다. 전반적으로 잘 맞는 분이셨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시험에 더 자신감이 생겼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취업 원하는 곳으로 하겠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e0994e02bd19b.jpeg

1. 레벨테스트 > IL-IM1

이전에 필리핀에서 거주하신 경험으로 영어를 구사할 때 특유의 억양이 묻어나는 편입니다.

문장을 매끄럽게 이어서 말하기보다는 조금씩 끊어서 발화하는 습관이 있스십니다.


2. 수업 내용

각 파트를 차례대로 학습하였으며, 마지막에는 모의고사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연습했습니다.

문제를 두고 즉각적으로 아이디어를 떠올리고, 수업에서 배운 프레임을 활용하여 응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팁을 제공하였습니다.


3. 수업 결과

수업을 통해 단조로운 톤과 발화 습관이 개선되었고, 질문을 받았을 때 빠르게 답변할 수 있는 능력도 향상되었습니다.

짧은 기간 동안 더 세밀한 코칭을 제공하지 못한 점이 아쉽지만, 앞으로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4년 08월 16일

▶ 마지막 수업 : 2024년 09월 27일 

▶ 시간 : 8시간 


f1ab2e19d401e.jpeg

02342e6d01b22.png 

오피아어학원 수원점 #Rachel 강사님#토익스피킹을 수강하신 안*주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