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강의 내용은요?

실력 진단 결과
중국어 왕초보이기에 병음부터 시작했습니다.
성모, 운모를 따로 읽을 때 발음 좋으시나 붙여서 읽으면 어려워하셨습니다.
수업 내용
5시간 동안 병음 위주로 공부했습니다.
학생의 목표는 TSC 3급이라 16시간동안 주로 3급에 자주 출제되는 어휘 및 문법을 공부했습니다.
처음에는 어휘, 문법 등을 많이 외웠지만 점점 어휘량과 문법도 많아지고 수강생분의 회사 일정 때문에 충분한 복습 시간이 부족해서 많이 힘들어 했습니다.
남은 시간 모의고사 위주로 연습했고 1,2부분은 잘하셨지만 3부분은 어려워하셨습니다.
수업 후기
단어 읽기에서 발음은 정확하나 문장을 읽을 때 발음이 정확하지 못합니다.
3급 취득을 위해 추가로 보충이 필요하여 보입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2년 1월 3일
▶ 마지막 수업 : 2022년 8월 8일
▶ 시간 : 32시간


오피아어학원 동탄삼성점 #곽효효 강사님께 #TSC를 수강하신 김*재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실력 진단 결과
중국어 왕초보이기에 병음부터 시작했습니다.
성모, 운모를 따로 읽을 때 발음 좋으시나 붙여서 읽으면 어려워하셨습니다.
수업 내용
5시간 동안 병음 위주로 공부했습니다.
학생의 목표는 TSC 3급이라 16시간동안 주로 3급에 자주 출제되는 어휘 및 문법을 공부했습니다.
처음에는 어휘, 문법 등을 많이 외웠지만 점점 어휘량과 문법도 많아지고 수강생분의 회사 일정 때문에 충분한 복습 시간이 부족해서 많이 힘들어 했습니다.
남은 시간 모의고사 위주로 연습했고 1,2부분은 잘하셨지만 3부분은 어려워하셨습니다.
수업 후기
단어 읽기에서 발음은 정확하나 문장을 읽을 때 발음이 정확하지 못합니다.
3급 취득을 위해 추가로 보충이 필요하여 보입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2년 1월 3일
▶ 마지막 수업 : 2022년 8월 8일
▶ 시간 : 32시간
오피아어학원 동탄삼성점 #곽효효 강사님께 #TSC를 수강하신 김*재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