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토익 스피킹 공부를 위해 네이버 검색을 하다가 발견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토익 스피킹은 처음이라 어떻게 공부를 시작해야 할지 몰라서 막막했습니다 😭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유형별로 말해야 하는 방식에 대해 알려주셨고,
먼저 스스로 답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가진 후에 선생님과 함께 문장을 만들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토익 스피킹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오피아어학원에서 배운 것을 토대로 이번 토익 스피킹 시험에서
꼭 원하는 레벨에 도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contacting을 커넥팅이라고 읽으시거나, 긴 어휘가 한눈에 들어오지 않으시는 듯 버벅거림이 심하셨습니다.
특히 쉼표나 온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단숨에 쭉 읽어 내려가거나 어색한 부분에서 끊어 호흡이 불안정하셨습니다.
톤이나 억양은 아예 없으시고, 딱딱한 한국식 특유의 발음이 다수 발견되었습니다.
준비 시간이 넉넉한 파트에서는 문장은 엉성하고 오류가 다수 있지만 스토리라인만 다듬으면 충분한 답변이 가능했습니다.
리스닝을 요하는 파트에서는 문제 해석 자체가 어려우셔서, 시간을 멈추고 함께 해석을 도와드리고는 했습니다.
2. 수업 내용
기초 어휘가 많이 부족하셔서 어휘와 표현 암기를 확인하고 유형별로 만능 표현을 연습했습니다.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자주 실수하는 부분은 고치도록 연습했습니다.
3. 수업 결과
각 유형별로 안정적으로 답변하실 수 있게 되었고,
만능 표현을 응용하여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는 부분도 많이 향상되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4년 09월 06일
▶ 마지막 수업 : 2024년 11월 11일
▶ 시간 : 16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Ally 강사님께 #토익스피킹을 수강하신 설*윤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토익 스피킹 공부를 위해 네이버 검색을 하다가 발견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토익 스피킹은 처음이라 어떻게 공부를 시작해야 할지 몰라서 막막했습니다 😭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유형별로 말해야 하는 방식에 대해 알려주셨고,
먼저 스스로 답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가진 후에 선생님과 함께 문장을 만들었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토익 스피킹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오피아어학원에서 배운 것을 토대로 이번 토익 스피킹 시험에서
꼭 원하는 레벨에 도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contacting을 커넥팅이라고 읽으시거나, 긴 어휘가 한눈에 들어오지 않으시는 듯 버벅거림이 심하셨습니다.
특히 쉼표나 온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단숨에 쭉 읽어 내려가거나 어색한 부분에서 끊어 호흡이 불안정하셨습니다.
톤이나 억양은 아예 없으시고, 딱딱한 한국식 특유의 발음이 다수 발견되었습니다.
준비 시간이 넉넉한 파트에서는 문장은 엉성하고 오류가 다수 있지만 스토리라인만 다듬으면 충분한 답변이 가능했습니다.
리스닝을 요하는 파트에서는 문제 해석 자체가 어려우셔서, 시간을 멈추고 함께 해석을 도와드리고는 했습니다.
2. 수업 내용
기초 어휘가 많이 부족하셔서 어휘와 표현 암기를 확인하고 유형별로 만능 표현을 연습했습니다.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자주 실수하는 부분은 고치도록 연습했습니다.
3. 수업 결과
각 유형별로 안정적으로 답변하실 수 있게 되었고,
만능 표현을 응용하여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는 부분도 많이 향상되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4년 09월 06일
▶ 마지막 수업 : 2024년 11월 11일
▶ 시간 : 16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Ally 강사님께 #토익스피킹을 수강하신 설*윤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