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스피킹[ 12시간 : 無 ▶ IH ] 수업을 통해 발음이 교정되며 자신감도 생기고 IH도 취득하였습니다!

2026-02-26
조회수 167
REVIEW SUMMARY
수강 과목[토익스피킹]
목표 및 성취[토익스피킹 IH 달성]
총 수강 시간[12시간 수강]
핵심 키워드[발음 교정]
수강 지점오피아어학원 [분당점]



성적표 인증 | 無 ▶ IH 달성


b7d83096e6e6d.jpg


수업은 어떠셨나요?


6f02f7a701763.jpg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토스 성적 취득을 위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대답의 틀을 잘 모르기도 하고, 영어로 말하는 데에 많이 버벅거림이 있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발음 수정 및 HW 복습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쉽게 쉽게 설명도 잘해 주시고, 시험에 나올만한 것들도 잘 알려주셨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AL 꼭 받으려고 합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d98f79c5d51c9.jpg


1. 레벨 테스트

문법의 경우 어순, 시제 실수가 종종 반복되었으며, 사용하시는 어휘가 제한적이었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각 유형별로 충분한 시간을 들여 함께 학습했으며,

새로운 유형을 시작할 때마다 수업 초반 약 15분 동안 이전에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이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잊지 않도록 도왔습니다.

또한 수업에서 다룬 내용은 반드시 복습할 수 있도록 동일한 유형의 연습 문제를 숙제로 제시했습니다.


3. 수업 성취도

유형별 학습으로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유형별 꾸준한 반복 학습으로 철저히 대비한 결과, IH를 달성하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09월 04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2월 04일 

▶ 시간 : 12시간 

1b571fb0047be.jpg



508b407ba95e6.jpg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Veronica 강사님#토익스피킹을 수강하신 이*호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