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VIEW SUMMARY |
|---|
| 수강 과목 | [영어회화] |
| 목표 및 성취 | [다양한 표현 습득] |
| 총 수강 시간 | [24시간 수강] |
| 핵심 키워드 | [맞춤 주제 및 피드백] |
| 수강 지점 |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
피드백은 어떻게 이루어졌나요?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주변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영어로 말할 때 단어나 표현이 잘 떠오르지 않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그동안 있었던 일 등을 질문하였습니다.
배울 주제와 관련된 단어, 표현을 배웠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영상 시청, 주제 영상의 내용 해석을 진행하였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영어의 다양한 표현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오피아 어학원 분당점에서 배운 것을 잘 활용하겠습니다.
수업 내내 만족스러웠고 강사님, 직원 분들 모두 친절합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기본적인 영어 지식은 갖추고 있으며, 어휘력도 비교적 좋은 편입니다.
다만 시제 오류가 종종 있었고, 어휘 및 표현이 다소 제한적인 부분이 있었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역사 관련 콘텐츠를 시청하며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리스닝 훈련과 함께 새로운 표현과 단어를 학습했고, 질문에 답하며 문장을 만들어보는 연습을 했습니다.
특히 단답형에서 벗어나 내용을 확장해 말하는 연습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3. 수업 성취도
시제 오류가 다소 줄어들었으며, 새로운 표현들을 익히게 되었습니다.
어휘 배열이 보다 자연스러워졌고, 이전보다 제한적인 표현에서 벗어나 생각을 조금 더 구체적이고 길게 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12월 08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2월 06일
▶ 시간 : 24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Louis 강사님께 #영어회화를 수강하신 이*근님의 수강후기입니다.
피드백은 어떻게 이루어졌나요?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주변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영어로 말할 때 단어나 표현이 잘 떠오르지 않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그동안 있었던 일 등을 질문하였습니다.
배울 주제와 관련된 단어, 표현을 배웠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영상 시청, 주제 영상의 내용 해석을 진행하였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영어의 다양한 표현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오피아 어학원 분당점에서 배운 것을 잘 활용하겠습니다.
수업 내내 만족스러웠고 강사님, 직원 분들 모두 친절합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기본적인 영어 지식은 갖추고 있으며, 어휘력도 비교적 좋은 편입니다.
다만 시제 오류가 종종 있었고, 어휘 및 표현이 다소 제한적인 부분이 있었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역사 관련 콘텐츠를 시청하며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리스닝 훈련과 함께 새로운 표현과 단어를 학습했고, 질문에 답하며 문장을 만들어보는 연습을 했습니다.
특히 단답형에서 벗어나 내용을 확장해 말하는 연습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3. 수업 성취도
시제 오류가 다소 줄어들었으며, 새로운 표현들을 익히게 되었습니다.
어휘 배열이 보다 자연스러워졌고, 이전보다 제한적인 표현에서 벗어나 생각을 조금 더 구체적이고 길게 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12월 08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2월 06일
▶ 시간 : 24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Louis 강사님께 #영어회화를 수강하신 이*근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