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VIEW SUMMARY |
|---|
| 수강 과목 | [영어회화] |
| 목표 및 성취 | [영어회화 실력 향상] |
| 총 수강 시간 | [42시간 수강] |
| 핵심 키워드 | [1:1 맞춤 수업] |
| 수강 지점 |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회사에서 영어 교육 지원을 해 주어서 하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어려움은 없었고, 영어를 잘하고 싶고 배웠던 걸 까먹지 않고 싶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프리 토킹을 30분 정도 하고 20분 정도 준비하신 자료로 수업했습니다.
원어민식 표현을 많이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외국인들과 대화를 하게 될 때 망설임이 없고 꽤 자연스러워졌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Gigi 선생님처럼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끌어주는 편안한 사람이 되려고 합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기본적인 회화 능력과 탄탄한 기초를 가지고 계셨습니다.
과거 회사 일로 intensive한 수업을 들었던 적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말수가 적으신 편이고 단답형의 대답을 많이 하시는 편이나 영어회화 능력이 좋으십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다양한 주제와 수업 자료를 통해 액티브한 수업을 진행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말수가 적으시지만 라포 형성이 된 후에는 농담도 잘하시고 풍부한 대화를 나누는 기회가 잦았습니다.
항상 성실하게 과제도 해주시고 보내드린 영상 자료에 관련해 적극적으로 토론에 참여도 하셨습니다.
3. 수업 성취도
O장님께서 예전보다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이 조금은 길어졌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지막 시간에 수업에서 다룬 다양한 학습 자료와 흥미로운 대화를 통해 즐겁게 많이 배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03월 03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2월 13일
▶ 시간 : 42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Gigi 강사님께 #영어회화를 수강하신 조*장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회사에서 영어 교육 지원을 해 주어서 하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어려움은 없었고, 영어를 잘하고 싶고 배웠던 걸 까먹지 않고 싶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프리 토킹을 30분 정도 하고 20분 정도 준비하신 자료로 수업했습니다.
원어민식 표현을 많이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외국인들과 대화를 하게 될 때 망설임이 없고 꽤 자연스러워졌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Gigi 선생님처럼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끌어주는 편안한 사람이 되려고 합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 테스트
기본적인 회화 능력과 탄탄한 기초를 가지고 계셨습니다.
과거 회사 일로 intensive한 수업을 들었던 적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말수가 적으신 편이고 단답형의 대답을 많이 하시는 편이나 영어회화 능력이 좋으십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다양한 주제와 수업 자료를 통해 액티브한 수업을 진행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말수가 적으시지만 라포 형성이 된 후에는 농담도 잘하시고 풍부한 대화를 나누는 기회가 잦았습니다.
항상 성실하게 과제도 해주시고 보내드린 영상 자료에 관련해 적극적으로 토론에 참여도 하셨습니다.
3. 수업 성취도
O장님께서 예전보다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이 조금은 길어졌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지막 시간에 수업에서 다룬 다양한 학습 자료와 흥미로운 대화를 통해 즐겁게 많이 배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03월 03일
▶ 마지막 수업 : 2026년 02월 13일
▶ 시간 : 42시간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Gigi 강사님께 #영어회화를 수강하신 조*장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