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토익스피킹 처음 접해보아 공부법이나, 기본을 배우기 위해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설명을 들어도 이해를 못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제가 물어보는 것에 대해 상세하게 대답해주시고,
제 수준에 맞게 가르쳐주셨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전 보단 훨씬 말하는게 자연스러워졌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목표 점수를 넘어 더 좋은 점수를 받을 때까지 노력하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테스트
영어 공부 경험은 거의 없으셨고, 긴장감이 높아 문장 읽기부터 어려움을 겪었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유연하게 발화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만 Part 3에서 문장을 바로 해석하지 못하다보니 시간을 모두 소진하셨습니다.
Part 5에서도 비슷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영어를 해석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그 결과 대답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2. 수업 내용
가장 큰 목표는 2가지로서, 먼저 유창성 향상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발화 시 머뭇거리지 않고 속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면서도 자신감 있게 말하는 연습을 지속했습니다.
두번째로는 해석에 시간을 많이 소요하는 문제였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기출문제를 풀어보면서 모르는 단어는 정리하고 직청직해를 훈련하기도 했습니다.
3. 수업 결과
각 파트별 특징과 전략을 상세하게 배웠습니다. 효율적으로 답변할 수 있는 방법을 훈련했습니다.
특히, Part 3와 Part 5에서의 대답 시간을 줄이는 방법과 빠르게 문제를 파악하는 기술을 집중적으로 다루면서 점점 자신감 있게 답변을 하셨습니다.
발음과 억양도 개선되어 더 명확한 발화를 구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4년 06월 11일
▶ 마지막 수업 : 2024년 08월 13일
▶ 시간 : 16시간



오피아어학원 수원점 #천정민 강사님께 #토익스피킹을 수강하신 김*호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토익스피킹 처음 접해보아 공부법이나, 기본을 배우기 위해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설명을 들어도 이해를 못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제가 물어보는 것에 대해 상세하게 대답해주시고,
제 수준에 맞게 가르쳐주셨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전 보단 훨씬 말하는게 자연스러워졌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목표 점수를 넘어 더 좋은 점수를 받을 때까지 노력하겠습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1. 레벨테스트
영어 공부 경험은 거의 없으셨고, 긴장감이 높아 문장 읽기부터 어려움을 겪었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유연하게 발화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만 Part 3에서 문장을 바로 해석하지 못하다보니 시간을 모두 소진하셨습니다.
Part 5에서도 비슷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영어를 해석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그 결과 대답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2. 수업 내용
가장 큰 목표는 2가지로서, 먼저 유창성 향상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발화 시 머뭇거리지 않고 속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면서도 자신감 있게 말하는 연습을 지속했습니다.
두번째로는 해석에 시간을 많이 소요하는 문제였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기출문제를 풀어보면서 모르는 단어는 정리하고 직청직해를 훈련하기도 했습니다.
3. 수업 결과
각 파트별 특징과 전략을 상세하게 배웠습니다. 효율적으로 답변할 수 있는 방법을 훈련했습니다.
특히, Part 3와 Part 5에서의 대답 시간을 줄이는 방법과 빠르게 문제를 파악하는 기술을 집중적으로 다루면서 점점 자신감 있게 답변을 하셨습니다.
발음과 억양도 개선되어 더 명확한 발화를 구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4년 06월 11일
▶ 마지막 수업 : 2024년 08월 13일
▶ 시간 : 16시간
오피아어학원 수원점 #천정민 강사님께 #토익스피킹을 수강하신 김*호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