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C[무▶3급] 오피아 덕분에 오픽도 TSC도 모두 목표 점수 달성했습니다^^

2022-04-08
조회수 3566





성적표 인증 | 무 ▶ 3급 달성


036c8e8f069f4.jpg


수업은 어떠셨나요?


19ab3d99498fd.jpg



1. 오피아어학원의 일대일 수업을 수강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오픽등급을 취득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어 TSC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2. 수강 전, 수강 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었나요?

중국어는 처음이라 등급취득이 가능한가에대한 의문이 많았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1:1이다보니 오롯이 제 기준에 맞추어 진행이되어 놓치는 부분이 없었어요


4. 수강 후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짧은기간이었음에도 어느정도 수준의 중국어가 가능하게되었고 등급취득에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저에게는 중국어가 영어보다 잘 맞네요 앞으로도 중국어를 지속적으로 공부해 볼 생각입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0a1e7a37344da.png


실력 진단 결과

중국어를 처음 학습하시는 수강생.

성조, 병음, 기본적인 어순부터 학습 시작.


수업 진행

3급 목표로 TSC 4부분 유형까지 수업 완료.

2/3부분은 빠르게 답변하는 연습을 위해 기출 문제 반복 풀이.

4부분은 3급 수준의 어휘를 사용해 시간을 채워 답변할 수 있도록 문장 만들기 연습


과제

발음 교정을 위한 녹음 과제를 매 수업마다 드렸고 빠짐없이 제출해 주셨음. 수업 시간에 다루지 못한 문제들은 스스로 답변을 만들어 보신 후 피드백해 드림.


수업 결과

수업 종료 후 바로 3급을 취득하셨습니다. 

결석 없이 수업에 참여해 주셨고 과제도 열심히 해 주셔서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그동안 많이 노력하셨는데 정말 축하드립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1년 06월 04일

▶ 마지막 수업 : 2021년 10월 07일 

▶ 시간 : 32시간 


933cc7a39a9e9.jpg4ce3c818b5cfb.jpg








ff702d0037ba5.png

오피아어학원 동탄삼성점 #맹다혜 강사님#TSC를 수강하신 김*환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