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C [무▶TSC3급:26시간] 중국어 기초만있었던 제가 김위화 강사님의 수업으로 TSC시험에 자신이 생겼어요!!

2021-10-02
조회수 3381





성적표 인증 | 무 ▶ TSC 3급 달성



c54827fda983c.jpg




수업은 어떠셨나요?



 

4b1920a9ed7ed.jpg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1:1 대면 수업이라는게 가장 컸어요! 비교적 단기간에 할 수 있는 TSC 수업을 찾아보다가 알게되었는데 회화 배우는 데는 그룹 수업보다는 훨씬 효과적이라서요.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정확한 성조 교정이라던가 실사용되는 표현들을 모르는 점, 단순 번역기로는 이해할 수 없는 문법이요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철저히 tsc 위주로 먼저 대부분의 일상 단어를 초반 3회 정도에 배우게하고 제 회화 실력에 맞춰 처음엔 파트투 질문 따라읽고 이해하기, 다음엔 파트투 답하기, 파트쓰리 질문&답 으로 넘어갔어요. 

무엇보다 1:1이라는 강점을 잘 살린 제 맞춤 수업 구성이 제일 좋았어요. 단어 외우는 거에만 너무 늘어지지 않아서 충분히 재미있었어요.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어휘랑 문장 구사력이 엄청 늘었어요. 성조가 훨씬 자연스러워졌구요..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TSC 4급을 따놓고 취업준비를 하다 5급을 노리려구요.






주요 강의 내용은요?


5896f96a4c043.jpg


레벨테스트 

기초 실력이기는 하나 발음 성조, 문장 만들기도 모두 잘하시는 편이었습니다. 

다만 영역별 대비 약간 아쉬웠던 부분은 어휘량이 조금 부족한점 이였습니다.


수업내용 

기존 기출 문제 연습과 모의 시험 연습을 진행하였습니다. 

과제는 부족했던 어휘량을 채우기위해  단어 암기하고 수업시간에 학습했던  내용을 복습하고 기출문제 위주로  듣기를 진행 했습니다. 



수업 결과 

한번도 보지 않았던 TSC시험에서 8월 시험에 TSC 3급 취득했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1년 06월 21일

▶ 마지막 수업 : 2021년 09월 24일 

▶ 시간 : 26시간 


cbff387124ebc.jpg


cc0547bd282f9.jpg

오피아어학원 강남점 #김위화 강사님#TSC을 수강하신 명*호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