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표 인증 | 3급 ▶ 4급 달성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주위동료의소개로오게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혼자 공부하기에는 모르는 단어도 많고 문제를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몰라서 너무 막막했습니다
3급수준도나올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어서 혼자해서는4급을취득하기가어렵겠구나라고생각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강사님은 질문을해주시고 제가답변하면피드백을주는방식으로진행을해주셨습니다 다양한문제들을접할수있도록 수업시간외에도 다양한문제와자료들을주셔서많은도움이되었습니다.
고기를잡아주시는게아닌고기잡는법을가르쳐주셔서 좋았던거같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다양한문제들을 접하다보니 시험을 칠때에 대부분의 문제들은 이제 이해가되는 것같습니다
그리고 답변을 할때 어떤형식으로 말을 해야하는지도 방향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비록 아직4급을 취득하진못했지만 강사님께 배운데로 만하면 TSC4급을 취득하는데 문제없을꺼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중국어를 공부해서 4급취득뿐아니라 정말 중국어를 유창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이 될때까지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레벨테스트
삼성 사내시험에서 3급의 성적을 가지고 계셔서 어휘는 많이 알고 계시나 문제가 나오면 알고 있으신 어휘보다 실력발휘가 안되셨고, 해당질문에 임기응변이 안되어 발화가 잘되지 않으셨었습니다.
수업내용
시험준비는 기출 문제 위주로 연습하였고, 발음문제는 발음을 녹음해서 녹음파일로 보내면 수정해서 다시 암기하도록 하였습니다.
수업결과
바쁘신 와중에도 성실히 수업에 참여하여 원하시던 목표이신 4급 통과하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1년 05월 01일
▶ 마지막 수업 : 2021년 11월 01일
▶ 시간 : 24시간


오피아어학원 강남점 #김위화 강사님께 #TSC을 수강하신 이*수님의 수강후기입니다.
성적표 인증 | 3급 ▶ 4급 달성
수업은 어떠셨나요?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주위동료의소개로오게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혼자 공부하기에는 모르는 단어도 많고 문제를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몰라서 너무 막막했습니다
3급수준도나올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어서 혼자해서는4급을취득하기가어렵겠구나라고생각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강사님은 질문을해주시고 제가답변하면피드백을주는방식으로진행을해주셨습니다 다양한문제들을접할수있도록 수업시간외에도 다양한문제와자료들을주셔서많은도움이되었습니다.
고기를잡아주시는게아닌고기잡는법을가르쳐주셔서 좋았던거같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다양한문제들을 접하다보니 시험을 칠때에 대부분의 문제들은 이제 이해가되는 것같습니다
그리고 답변을 할때 어떤형식으로 말을 해야하는지도 방향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비록 아직4급을 취득하진못했지만 강사님께 배운데로 만하면 TSC4급을 취득하는데 문제없을꺼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중국어를 공부해서 4급취득뿐아니라 정말 중국어를 유창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이 될때까지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레벨테스트
삼성 사내시험에서 3급의 성적을 가지고 계셔서 어휘는 많이 알고 계시나 문제가 나오면 알고 있으신 어휘보다 실력발휘가 안되셨고, 해당질문에 임기응변이 안되어 발화가 잘되지 않으셨었습니다.
수업내용
시험준비는 기출 문제 위주로 연습하였고, 발음문제는 발음을 녹음해서 녹음파일로 보내면 수정해서 다시 암기하도록 하였습니다.
수업결과
바쁘신 와중에도 성실히 수업에 참여하여 원하시던 목표이신 4급 통과하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1년 05월 01일
▶ 마지막 수업 : 2021년 11월 01일
▶ 시간 : 24시간
오피아어학원 강남점 #김위화 강사님께 #TSC을 수강하신 이*수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