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C[TSC 3급:20시간] 무급이었는데 바로 level 3 취득했습니다. 4급 목표로 열심히 해볼게요!

2021-12-17
조회수 3032



수업은 어떠셨나요?


095f72799a3ed.jpg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TSC level 4 취득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발음, 문장 구조 이해가 낮음 (무슨 말을 하는지 몰랐어요)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문제마다 제 생각을 표현하는 걸 도와주셨어요

중국어를 구사하는 것도 중요한데, 문제에 대한 idea 정리 우선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무급이었는데 바로 level 3 취득했고, 자주 쓰는 문장들이 늘어나 도움이 되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TSC level 4 취득이 아쉽네요. 좀 더 공부해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919c05f13286e.png


레벨테스트

작년 2급을 취득하신 수강생

독학하셔서 발음, 성조가 부정확하고 사용하는 어휘가 한정적임

듣기와 문제 이해는 잘 되시는 편


수업 내용

TSC 실전 유형 4부분까지 학습을 완료하였고 5/6/7 부분은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간단한 문제 유형, 답변 패턴 안내드림

답변 길이가 짧은 편이어서 패턴 위주로 발화량을 늘리도록 집중 연습

과제 : 가장 어려워하시는 발음 교정을 위해 매 시간 수업 내용을 녹음 파일로 드리고, 듣고 따라 말하기 연습을 과제로 드림


수업 결과

이른 시간 수업임에도 불구하고 결석 없이 성실히 참여하셔서 수업 중반에 3급을 취득하셨습니다!

앞으로도 4급을 목표로 꾸준히 공부하시면 좋겠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1년 03월 27일

▶ 마지막 수업 : 2021년 09월 18일 

▶ 시간 : 20시간 


c52f9bcc2816f.jpg





29e3207833183.png

오피아어학원 동탄삼성점 #맹다혜 강사님#TSC을 수강하신 황*순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