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스피킹[ 無 ▶ IM3 : 12시간]문장 구조와 발음 실력에 딱 맞춘 커리큘럼을 설계해줘서 좋았어요!

2026-01-15
조회수 221





성적표 인증 | 無 ▶ IM3 달성


80459ff2ab5e0.png





주요 강의 내용은요?


a68ef82166b9b.jpg


1. 레벨테스트

선론-결론 문제에 따라 어느 정도 짜집기하여 말하는것은 가능했으나 중간 바디가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 

또한 전반적으로 어휘나 문장 구조 레벨에 보강이 필요했고 문장을 마무리할 때 특유의 억양이 있어 교정이 필요했습니다.


2. 수업 내용

프레임을 철저히 숙지하여 빠르게 답안을 조합해내는 연습을 지속 진행했고, 숙제 및 녹음 피드백을 통해 억양을 교정했습니다.


3. 수업 결과

기말고사 기간이 겹쳐서 힘드셨을텐데도

열심히 따라와 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만족스러운 결과 받아가셔서 기쁩니다.

앞으로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09월 26일

▶ 마지막 수업 : 2025년 12월 06일 

▶ 시간 : 12시간 

c061df0e1b053.png



982c8b14f2555.png



오피아어학원 동탄삼성점 #고건일 강사님#토익스피킹을 수강하신 조*연님의 수강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