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20시간 ] 영어 자체가 무서웠는데 해외에 나가서 조금씩 자신감을 갖고 말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2026-01-16
조회수 222

수업은 어떠셨나요?


f8b5604d01248.jpg


1. 오피아 어학원을 찾아오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영어가 무섭고 어려워서 입이 안 떨어졌습니다.

조금이라도 말을 하고 싶어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2. 수강전, 수강과목에 대해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영어 자체를 무서워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강의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나요? 어떤 점이 도움이 되었나요? 

말하기를 어렵게 생각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려주셨고,

제 수준에 맞추어 말하기/듣기/문장 만들기 등을 할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4. 수강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해외에 나가서 조금씩 자신감을 갖고 말을 할 수 있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다짐을 말씀해주세요. 

영어를 잘하는 방법은 반복 뿐이라는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열심히 포기하지 않고 해 볼게요, 감사합니다!



주요 강의 내용은요?


78c0e233ad1fe.png


1. 레벨 테스트

영어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크고, 영어를 전반적으로 어렵게 느끼고 있었으며,
시제 오류와 어휘 및 표현 부족이 두드러졌습니다.
다만, 학습에 대한 의지와 개선하려는 태도는 분명히 보였습니다.


2. 학습 진행 내용

초기에는 실전 업무 상황을 대비한 중심 수업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여행 상황에 활용 가능한 실전 회화, 외국 문화 관련 대화, idioms 및
다양한 expressions, discussion questions 등을 활용한 확장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3. 수업 성취도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완전히 해소되지는 않았으나, 전반적인 발화량이 다소 증가하였습니다.
실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한 표현들을 습득하였고, 시제 사용에 대한 인식이 높아져 오류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나타나셨습니다.

특히, 시제 오류 발생 시 스스로 인지하고 수정하려는 능력이 향상되셨습니다.



수업을 얼마나 수강하셨나요? 


▶ 첫 수업 : 2025년 05월 12일

▶ 마지막 수업 : 2025년 12월 26일 

▶ 시간 : 20시간 

ce64060ccadc1.jpg

1dd4f55bef205.jpg



581abf01a32c3.png


오피아어학원 분당점 #Louis 강사님#영어회화를 수강하신 김*경님의 수강후기입니다.